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를 창출한다.

상품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모든 것을 수행할 제품은 없다. 당신의 주택 부제도를 운영하는 것은 쉽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광고 NO Sales Writing을 쓸 필요가 없다!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좋은 판매 피치는 이것을 사용하는 창조자에 의해 수행된다.

당신은 다른 기사들을 쓰고 당신의 키워드를 종이에 사용하여 출판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뒷 링크가 있는 당신의 기사의 밑부분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작가들과 아웃소싱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콜이 필요하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당신의 웹사이트의 URL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바로 그 자체의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그 완성을 통제한다.

당신은 일을 하기 위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당신이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는지 선택한다.

DSL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몇 가지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은 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의 설명과 전망에 대한 리뷰에서 당신이 정직할 수 있는 제품만 있다면, 정말로 이 사람이 당신을 좋아했을 때 특정한 당신의 제품에 대한 환상적인 스트레스를 주는 좋은 것들을 지적하기 때문이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선택한 어떤 종류의 작품은 당신의 전망이 듣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 혜택이다.

가령 가맹점마케터가 신용카드 가맹점 프로그램 세계를 도청하고자 할 경우 신용카드에 속하는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하고,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을 고객에게 유도하여 신용카드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게 되며, 잠재적 소비자는 해당 사이트를 공식 사이트에 채택하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할 것이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일에도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개인이 하고 있는 것은 특정 제품 개인이 그것을 사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브랜드에 대항하여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받는다면, 판매자는 단지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지고 온다. 각각의 수입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의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 훨씬 더 좋은 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개인은 당신의 실체를 엄청나게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치는지 결정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할인을 받는다면 당신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메일 최종 리스트에 있는 100명의 가입자들 유드는 아마도 이 작은 사람들 중 많은 판매를 받고 있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계속해서 구매할 것이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이 굶주릴 수 있는 모든 것을 함께 제공할 때마다 도입할 수 있는 뛰어난 방법은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소비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줄 것이고, 당신은 반대를 피하는 데 더 유능해질 것이다.

잠시 동안,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극도로 관심이 있었을지도 모르고, 프로그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을 수도 있다고 상상해 보라. 그들은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 파톰 아래로 가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들이 만든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을까?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수천 달러를 번다. 자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 의도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새로운 목적의 방아쇠를 당기는 작업 거꾸로 일을 하고 30, 60, 90일 계획을 세우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정확히 계획한다.

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 특수 이모티콘 어 몇 년을 허비하고, 또 다른 것을 몇 년이 지나도 여전히 고군분투하는 단계에서 벗어나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만약 그들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했다면, 그들은 분명히 지금보다 훨씬 더 강한 위치에서 더 빨리 성과를 거두었을 것이다.

제안의 백금!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상상하지 마라.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그 특성을 면밀히 살펴보라.

이것을 장기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다른 추세의 마케팅은 나름대로의 도전이 있다.

당신이 항상 찾고 있는 트렌드 내에서는 앞으로의 큰 것을 찾을 것이고, 그들의 매력은 아마도 한바탕 지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