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어떤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선택할 때마다 지불하는 엄청난 총액이지만, 이익을 내지 않을 때는 높은 가격에 대한 입찰이 아닐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들이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그것은 어떤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선택할 때마다 지불하는 엄청난 총액이지만, 이익을 창출하지 않을 때는 높은 가격에 입찰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들이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이 명백하다.

유튜브는 당신의 사업에 사용하기에 기념비적인 것일 수 있고, 당신이 오늘 그것을 시작하자고 제안할 때, 다른 사람들의 비디오가 되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견해를 얻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주요 시간을 보내지 말라. 그것은 에너지 낭비다. 대신 당신이 수행하고 싶은 것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유튜브 계정의 일이다. 그리고 당신에게 돈을 벌기 위해 실제로 돈을 찾고 있다.

유투브 마케팅은 콘텐츠가 훌륭하지만 뷰가 없는 동영상이 있다면 온라인에 게시하는 데 감각이 없다면,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발견하기 위해 무료 키워드 도구를 찾고 사용할 수 있다.

Wordtracker라고 알려진 구글 추적 도구에서 항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찾을 수 있다.

수천 명의 시청자가 결국 당신의 동영상을 보는 것으로 끝나지만,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찾기 위한 방향을 제시하지 않는 한, 그 행사는 형편없다. 유튜브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착륙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는 회사 연락처 정보나 사전 및 게시물을 포함하도록 하라. 그것은 고객을 모으는 직관적인 탐색이거나 거래에 대한 패키지를 봉인하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이 기사를 작성함으로써 시청자들은 계속 참여하고 가정을 수립할 수 있다.

또한 시청자가 인터넷 유튜브 비디오를 통해 코멘트를 허용하고 구독하고 비디오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만족하게 된다. 유튜브 비디오는 공유하기 매우 쉽고 거의 모든 웹 페이지에 쉽게 넣을 수 있다.

프로필의 추가적인 이점은 대개 비디오에 추가하지 않는 세부 정보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특정 제품, 서비스 또는 연락처 팁과 관련하여 생각하십시오

유튜브로 저축 계좌를 개설하는 것은 꽤 쉽다. 아주 몇 시간 안에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캠페인을 할 수 있다.

그것은 완전히 무료고 또한 무선이다. 당신은 당신의 뮤직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위해 아무것도 쓸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이 필요한 시간과 노력 그리고 당신의 온라인을 보여주는 예술 비디오뿐 아니라 당신의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접근을 강요해야 한다는 것을 결론 보는 사람이 알아야 한다는 귀중한 밤알바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참을 수 있다.

동영상을 한 장씩 업로드하려면, 기다림에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는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말 그대로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액세서리에서 동영상 블로그를 업로드하고 실제로 동영상 블로그 또는 vlog 비디오 블로그가 아닌 것을 개발할 것이다. 블로그는 기본적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과 같지 않다. 당신은 아마도 모든 블로그를 배우고 검색 엔진을 찾아서 콘텐츠를 색인화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RSS 마케팅을 달성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블로그 콘텐츠를 Rrnternet 사이트에 삽입하도록 하려면

유튜브는 동영상에 관한 모든 것이다. 물론 당신은 또한 당신의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 내에서 신뢰하고 또한 당신의 투자를 계획하도록 보장할 필요가 있다.

유튜브 네트워크의 프로필 페이지가 당신의 사업과 전문성을 반영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약간 운영해야 할 결과

이것은 내가 유튜브 채널에 가입자를 얻는 것을 만들어냈다. 나는 내가 전문 캠코더를 고용하고 있을 때 얻을 수 있는 비디오 뷰와 가입자들을 생각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이제 나는 더 잘 이해하게 되었으니, 나는 매우 좋은 품질의 관련 비디오에 내 얼굴을 보여주는 것을 고수하고 있다.

이 비디오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거나 이 비디오 아래의 링크에 대해 클릭할 수 있으며, 이 링크를 발송하면 가장 좋아하는 전자 메일 거래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설명 안에 많은 텍스트를 넣지는 않지만, 텍스트에 통합된 키워드의 확산으로 300단어의 설명을 구성하기 위한 노력을 만들기 위한 선택으로 순위를 높이면 동영상이 특정 문구의 순위를 매길 수 있다.

구글은 2005년에 유튜브를 1650억 달러에 인수했다. 당신은 가장 큰 온라인 비디오 사이트에서 가장 큰 검색 엔진 팀을 구성할 힘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마케터인 상당한 유투브 마케팅 레버리지 실현

온라인이든 오프든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전략은 결국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이 브랜드는 당신이 건설한 사업에 관한 이름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이름은 빈티지 자동차다. 그것이 브랜드가 되지 않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