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생각해 보세요

잠시 생각해 보라. 축구에서 8점차로 우승후보를 걸고 비디오 게임이 6분 남았고 상대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대답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NBA 농구 경기에 똑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서 2분 남았습니다. 8점을 커버할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점이나 3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

8점을 만들기 위해서는 3-4바스켓만 있으면 된다. 하지만 NBA에서는 그룹이 가까워질 때 2분은 영원하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에 입단한 다른 3개의 ABA 팀과 달리, 너겟은 황금기를 맞았고, 사실 50-32의 기록으로, 너겟은 중서부 부서의 정상에서 첫 NBA 시즌을 끝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제거하게 된다. 2

나는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11번의 nba Champ에서 출발한다.

포워드는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와 마찬가지로 래리 버드일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테이크 앤 어시스트의 역대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3) 데릭 로즈– 로즈가 스피드와 강점이 뛰어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플레이어는 페인트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며,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활용해 올해 헤스가 기분 나쁜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를 모두 24점 차로 앞서고 있다.

로즈는 여전히 롱 버라이어티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한 것을 능가한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ONeal이 그들의 경력의 황금에 달하는 기회의 창구인데, 이것은 아마도 NBA 챔피언의 핵심 그룹과 1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경기일 것이다. 샤킬 ONeal이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경기당 25분을 선즈에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할 것이다. 아마도, 이것은 연기할 수 있을 것이다. 팀 던컨과 다른 사람들

마찬가지로, 효과적인 모든 프로 기업가들은 조직의 기본에 숙련될 필요가 있다!이것은 당신의 비용을 통제하고, 리드를 창출하고, 용의자와 잠재적인 고객들을 당신의 물건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매하도록 전환시키는 뚜렷한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하고 있다!매출과 매출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사업의 기본이다! 그것이 회사의 기본이다!

팀 던컨 거대한 기초가 있을 때, 그의 강렬한 스타는 사라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결코 잠을 자지 않을 수도 있다.

지옥이 당신의 목을 베는 것을 들을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코트 안팎에서 모두 예약될 수도 있고, 애니메이션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과 같은 종류의 것이다. 던컨이 너무 늦은 것처럼 너무 늦은 3 NBA 타이틀처럼 너무 늦은 것을 보지 않는다.

NBA 상위 10명의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비용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바흐오카포르도 수비 엔드에서 강하다. 그는 해마다 평균 9-10리바운드/경기를 기록하며 거의 2블록/경기를 받는다. 이것은 차선을 채우는 센터에서 나온 생산의 일종이다. 그리고 NBA에서의 스피드를 방어하는 것을 돕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들 중 일부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넷에 대한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NBA를 만들고 싶다면, 이제 NBA에서 뛰기 위해 VERY HARD WORK를 택할 것이다. NBA에서 1부 리그 농구 선수들 중 12%만이 계속 뛰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2부 리그와 3부 리그 게이머와 국제 선수들을 포함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환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아무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을 얻는 것이다. 열심히 일하면서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 실시간 TV 중계 구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또 다른 패턴은 3점슛의 확산이다. 그것의 증가와 빠른 브레이크, 중간 버라이어티 다이빙 샷이 예술을 잃었다.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당 평균적인 다양한 포인트가 상당히 떨어졌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3점들이 여전히 림에서 쾅쾅거리기 때문이다.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처음 채택했고, 리그에 힘을 실어주었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도 있다.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상대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그룹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비디오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f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