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으로, 이 IRA의 관리인은 다음과 같은 투자 선택을 유발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전통적으로, 이 IRA의 관리인은 전통적인 IRA에서 관리인들이 지식에 대한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스스로 지시한 IRA로 많은 일일 대출을 받는다.

투자 시뮬레이션을 통해 활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주로 유일한 단점인 주식 소비자를 기반으로 가상 주식 시장에 가상 수익을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몇 가지 유형의 투자에 대해 잘 알고, 당신의 달러를 잃을 위험이 전혀 없이 당신의 위험을 저울질할 기회를 줄 것이다.

따라서 투자는 주식, 부동산, 금융 또는 채권 내 투자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버는 새로운 결과로 간주된다. 이러한 모공과 피부 투자는 좋은 돈을 확보하고 당신의 미국투자이민 가족에게 재정적인 안정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니 투자 요인과 다양한 퍼팅 방법에 관한 다른 지식을 얻도록 하자.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자산 투자 포럼, 그리고 이 세 가지 목록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전자 파일에 적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배운 대로 추가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상승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감정이 공황이나 행복감을 유발하는 데 효과가 있을지는 중요하지 않다. 하락하는 즉시 당신은 당황하고 손해를 입히는 손해를 입게 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하는 즉시 당신은 더 높은 가격에 더 적은 배당수익과 자본이익을 살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입히는 것을 적절히 이용하도록 믿지 않을 것이다.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말을 전에 했던 것을 기억하고, 결국 길에서 게임 시간에 연습하게 되는 것을 기억하는가? 투자와 비슷한가? 개인은 당신이 그 일을 배우고 있다고 느끼는가? 아니면 힘들게 번 돈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는 사람?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구매하는 것 또한, 그들에게 올바른 가격으로 헌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분석하고 그것들을 사는 것이 편안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더 많이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으로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더 많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지 않는 것은 어떨까? 만약 가격이 상승한다고 항상 당신이 현명하다고 결정할 수 있거나 주식 옵션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면,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항상 성공하라. 제2의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불행하게도, 부동산을 이용하기 위한 수십 가지 기본 수단에 따라 수백 가지의 변화가 있다.

이런 방법으로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결과를 더 잘 전달한다.

  • 당신과 관련하여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고 싶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은 당신이 실제 요구하지 않는 지점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낮아야 한다.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강좌를 설계할 때가 된 것 같다.

불시장에서 투자자는 소비자가 일찍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하고 그것이 최고치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그들은 상승하는 불시장을 이용하기 때문에 그들은 주식이 상승하고 더 많은 이윤을 실현하면서 기꺼이 자금을 투자할 것이다.

알다시피, 오래된 연습과 훌륭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이제 너는 골프채 2개를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내딛고, 또 다시 할 수 있어. 그리고 다시, 그리고 소들이 집에 돌아오기 전에, 나는 접근하기 쉬운 제품으로 이것을 끝냈고, 나는 호랑이 숲이 되는 것을 가르쳐 주지 않았어.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다. 나의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러나 그것은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따라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절감하고, 잠재고객을 선별하고, 선별하여, 가장 적격한 동기부여가 된 응답자만이 당신에게 말을 걸 수 있도록 하기를 바란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의 일환으로 할 수 있는 장치보다 덜 일하고,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높이는 동안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신의 목표는 상식적으로 비용을 없애는 것을 고려하는 상식적인 비용 때문에 일부를 없애는 것이 당신이 직접 투자할 계획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부모님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 더 작은 임대료 할부로 상상하기 어려운 곳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대학 근처에 산다면, 차를 없애는 것은 자동차와 보험금을 없앨 것이다. 유지 보수와 가스 지불과 함께 당신은 많이 먹고 있다.

점심을 직접 싸거나 행성 학교 식당을 먹어라. 그것은 비용이 든다는 것을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