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당신이 어떤 일에 뛰어들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하하

JP : JJ!이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여러분이 어떤 일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하하 나는 전투 비디오 게임 전에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모든 스포츠에서 그렇듯이, 실제로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은 훌륭한 선생님들이 있지만, 비스 같은 높은 수준의 운동선수들에게 종이봉투에서 빠져나올 방법을 가르쳐 주지 못하는 훌륭한 운동선수들이 많이 있다!무술과 혼합 무술에도 정확히 같은 것이 사실이다. 물론 링에서 활동하지 않은 강사는 전투기에 대한 경험에 근거하여 조언을 제공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선생님이 링에서 효과적이 되기 위해 훈련 루틴, 훈련, 운동, 기술을 함께 모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분명히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전에 이런 일을 한 적이 없다면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내가 다리짓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뒷골목에 끔찍한 목 통증과 통증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역기를 들어올리고 있었을 뿐이라는 사실 때문에, 어쨌든, 다리짓을 시작했을 때, 모든 고통은 사라졌다.

주스는 검토하기 매우 어려운 분류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팔레오 시대 이전에 항상 훌륭한 오래된 주스 잔이 우리의 건강에 좋다는 것을 배웠다. 그러나 대부분의 팔레오 애호가들은 주스가 단지 농축된 종류의 설탕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곧은 신선한 주스를 원하고 당신이 단지 과일을 소비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주스 중독과 싸우기 위해 당신은 끊임없이 시도할지도 모른다. 스프리처, 그것은 두 부분으로 빛나는 물과 한 부분의 주스인데, 상당히 상쾌하고 후회 없이 기뻐할 수 있다!

어떤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려고 시도하더라도, 당신은 그 특정 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범위를 찾을 것이다. 이 신발로 당신의 운동 실력이 어느 정도 향상될 것이라는 것을 태연하게 말할 수 있다.

이 신발은 더블링, 배구, 자전거, 소프트볼, 축구, 야구, 스케이트보드, 배드민턴, 골프, 테니스, 전투 운동 스포츠, 농구, 농구와 같은 다른 스포츠 활동에 대해 다른 유형에서 발견될 수 있다.

자동차 경주 등등

링 스포츠와 싸움 운동은 무술의 인기 있는 전선이고, 관중들은 완벽한 솔로 효율을 보고 싶어하지 않고, 그들은 싸움을 보고 싶어한다.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은 지났다. 지역 무술 학교에서 MMA를 갖는 생각은 심근경색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같을 것이다(거의 지금은 거의 –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직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예외는 끊임없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누군가가 대학 엘리트 레슬링 선수를 맡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다른 길은 없다. NOHow Mixed Martial Arts는 그것이 영감을 주는 서비스가 될 것이다: 주요 스포츠 홈 엔터테인먼트

나는 이 질문에 완전히 엄격했다. 왜일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동시에 두려워하는 것에 집중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날지 고려하면, 당신이 아흐스포츠, 특히 무술에 집중하지 않는 한,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이 아니라면, 시간과 에너지의 낭비다. 자살률은 자존감 부족으로 인해 매년 계속 높아지고, 그 불행한 개인들은 실제로 은둔하게 되었다. 비만, 텔레비전, 컴퓨터, 우리는 실제로 본질적인 것에 대한 접촉을 잃었다. 분명히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반대쪽에 있고, 스포츠는 폭력적이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 단지 맞기 위해 필요할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몇 백년 전에 입을 열면 법 뒤에 숨길 수 없다는 것을 잊는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끊임없이 틈새를 갖게 될 것이며, 그 짐승의 본성을 따르지만, 그런 삶을 찾고 있는 소수의 사람들만 끌어들인다. 성인의 대다수의 실무자들은 자기 방어 훈련을 위한 무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성인 무술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기 방어와 체력 회사에 있지 않다면, 향후 5년 안에 그들이 견뎌야 할 신체 건강과 자기 방어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계속해서 오직 무술 프로그램만을 사용하고,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등과 목의 스트레칭은 기분이 좋고 결과는 스스로 홍보할 것이다: 이 운동을 먹튀 폴리스 사칭 요구하지 마라. 시간을 내서 그것을 발전시켜라.

나는 내가 선호하는 중 하나가 가슴에 걸쳐 허용되지 않는 직선 팔이며, 내가 세이산의 첫 번째 섹션에 있는 홀드를 사용할 때 만드는 모양이다. 이것은 단지 이 운동에 대한 나의 응용 중 하나일 뿐이고, 나도 마찬가지로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아웃 패리 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