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스포츠와 싸움 운동은 무술의 인기 있는 전선이고, 관중들은 완벽한 솔로 공연을 보고 싶어하지 않고, 그들은 전투를 보고 싶어한다.

링 스포츠와 싸움 운동은 무술의 인기 있는 전선이고, 관중들은 완벽한 솔로 공연을 보고 싶어하지 않고, 그들은 전투를 보고 싶어한다.

이 시대에는 다른 곳에 사는 사람을 팀에 둘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개인에게 접근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의 사람들은 항상 당신 근처에 살 필요가 없다. 사례를 보면, 나는 덴버 브롱코스를 다루는 의사의 개인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다.

나는 문제가 있을 때 또는 내 고객 중 일부가 문제가 있을 때 그에게 전화를 한다.

필요하다면, 나는 개인 마사지를 받게 된다. 우리 집과 여행할 것이다. 나는 예비 전략이 예비 계획을 세우도록 3명의 베이비시터 팀을 가지고 있다.

파이트 컨디셔닝은 여러분에게 기능적인 힘, 지구력, 유연성을 위한 체중 운동을 소개해 주는 훌륭한 책이다. 나는 그들이 무술 컴퓨터 게임을 만들고 있는 발견 쇼를 보고 있었다. 그들은 뚜렷한 운동을 하는 한 남자를 보여주었다.

그는 선수 생활의 시작에서 트로피, 벨트, 타이틀, 승리를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지금, 그는 단지 밖으로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들었는가? 그는 그의 직업 전체에서 운영해 온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지금, 그는 처음으로 즐거워하고 있다.

그리고 내가 포함시킬 수 있을까? 그는 당신의 자연적인 기술을 열심히 일하는 원칙이 결국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한 결정적이고 빛나는 예다.

등과 목의 연장은 기분이 좋고 결과는 스스로 홍보할 것이다: 이 운동을 요구하지 마라. 시간을 내서 그것을 발전시켜라.

스포츠 배합 무술은 모든 프로 스포츠의 과정을 밟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복싱 디자인을 본다면, 전투기들은 작은 지역적합 센터에서 나와, 그들이 음식 사이클을 오르는 동안 작은 거리에서 싸운다. 그들은 프로모터들에 의해 얻어지고 트레이너들과 매니저들에 의해 다루어진다.

처음에는 현실을 직시한다; 우리는 매일 개인들이 강탈당하거나 구타당하는 세상에 남아 있다.

적어도 자기 방어에 대한 근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때 날뛰는 도둑이라면 진실하는 것이 나쁜 생각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은 분명히 이유 없이 말이다. 그리고 그들이 내 머리를 걷어차면, 나는 가장 주저할 것이다!

지역 무술학교에서 병무청을 세우는 것은 심근경색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같을 것이다(거의 지금은 거의 다 다 알아듣지 못한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사람이 대학 엘리트 레슬링 선수를 맡을 수 있는 먹튀사이트 유형 능력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챈스, 아니, 어떻게 병무청이 동기부여가 되는 사업이 될 수는 없다: 주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박스 밖에서 믿을 수 있다.

오늘날과 나이-정보 연령-당신은 당신의 그룹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사람들과 접근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의 사람들은 항상 당신 근처에 살 필요가 없다. 사례에서 나는 덴버 브롱코스를 다루는 의사의 개인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다.

내가 문제가 있거나 내 고객들 중 몇 명이 문제가 있을 때 나는 우리 집과 관련된 개인 마사지를 가지고 있고 필요하다면 여행을 할 것이다. 나는 내 백업 전략이 예비 계획을 세우도록 3인조 베이비시터 그룹을 가지고 있다.

JP: 어린 나이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했다고 말하겠는가, 아니면 그것이 심리적으로 운동 경기들을 강화시켰는가? 생활방식이 변화하고 변화하면서 보호적인 쪽에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는가?

혼합격투기는 복싱의 방법으로 가고 미국 격투 스포츠의 정상에서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더 빠르고 그것은 우리의 성장기, 과대 노출 청소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우위를 가지고 있다.

혼합격투기는 앞으로 16년 안에 MMA가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각 주의 보안 요건을 계속 성장하고 규제하고 관리할 것이다.

JP: 진짜, 좀 더 젊은 선수들(어떤 종류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하겠는가?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토너먼트 싸움에서 성공하려면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가라데 키드 기억하시죠? 코브라 카이는 싸움, 공격성, 문제를 일으키는 모든 것이었습니다. 강사는 무술 실패의 신체적 측면에 너무 집중된 문제 해결사 학교와 강사를 배출한 문제 해결사였습니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상을 모으고 경쟁 순위를 매기는 것이 아닙니다. 능력과 성격 개발에 관한 것입니다.

JJ: 고등학교 때 복싱을 하면서 5학년 때 싸움을 시작했고, 3학년 때 Jiu Jitsu와 나는 두어 달 동안 처음으로 혼합 무술 전투를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