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휴 네트워크가 좋은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회사가 당신에게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네트워크로부터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좋은 제휴 네트워크는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는 대조적으로 그들의 네트워크로부터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그리고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아무런 서명도 하지 않고 3개의 별도의 커미션 급여를 받는다.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들에 직접 가까이 나는 개인적으로 세 개의 개별 수표 대신에 한 개의 큰 돈을 받을 것이다.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것은 1980년대 후반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모델의 내부에는 4개의 주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첫째, 광고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가맹점과 소매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당신의 가맹점과 당신, 제휴업체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통계는 실제 고객을 명확하게 연결하고 영업이 발생한 곳에서 추적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확신하게 합니다. 셋째, 좋은 결과로부터 수익을 얻는다는 출판사 또는 제휴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의견을 작성하고 조언하고 주소모음 컬렉션 제품을 직접 이해하려는 고객입니다. 네 번째휴식은 당신의 서면 단어를 통해 절정에 달하며 획득을 갈망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쓰기를 원합니까? 만약 홍보가 훌륭하지 않다면, 당신은 비디오 클립 레슨을 만들고 싶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그 때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아내고 그 다음에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해야 한다.

그 많은 것에 집중해야 한다.

다시 한 번, 당신이 건설할 수 있을 때 당신의 가입자와 접촉하고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의 canble 범위 아래로 제휴 링크를 강요하지 않는다. 당신이 그들을 건설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단지 몇 개의 Manyzine 출판업자들과 함께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1에서 2개의 제휴 링크를 의미한다.

가입자들과의 강한 관계,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추천에 귀를 기울일 것이다.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당신은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입니다.당신은 당신자신의 내부에서 가구를 공급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직원을 고용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당신은 당신의 사이트 내에서 고객들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웹사이트 목록을 구입하기 위해 돈을 지불합니다.검색사이트에서 광고주 노릇하기또 다른 관점에서 볼 필요가 있는 것은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얼마나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이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그 특별한 틈새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조사하고 많은 컨텐츠를 만드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일단 시작하고 나면, 모든 가능성은 현금이 거의 없고 또한 당신은 많은 일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창조할 필요가 있다.

모든 초기 콘텐츠 당신 자신에게 있어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흥미로울 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완전히 낯선 어떤 틈새시장과는 대조적으로 그것을 조금 더 쉽게 찾아야 한다.

잠깐 상상해 보세요, 한 사람이 수중 닌자 뜨개질 틈새에 관심이 아주 많았어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들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죠.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죠. 곤충들이 20피트 아래로 내려가면, 그들이 가진 것을 모두 살 수 없다는 사실을요. 여러분은 그들이 가진 것을 살 수 있을까요?B 클릭당 급여 : 신규 고객이 온라인 업체를 방문할 때마다 보상금 흡연을 중지하기 위해 정해진 요율을 산정합니다.어떤 사람은 어떻게 얻습니까? 당신은 단지 이것을 기대하고 있었을 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