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을 만들 때, 인내는 당신이 대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개인 재정을 만들 때 인내심은 당신이 대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항소에 대해 고려하지 않고 막 출시된 전자 제품을 구입한다.

만약 당신이 기다린다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이 급격히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비록 실행은 저축을 추가 구매한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집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그리고 나서 가격 범위에서 이것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울 것이다.

좋은 예산 내의 스테이플로서,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은 당신이 인정해야 할 주요 재정 문제를 포함한다.

시작하려면 모든 관련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청구서를 받기로 한 당신의 결정, 지불 스텁 그리고 비용과 수입에서 제외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

사전에 지불하지 않음 – 전문 개인 금융 지원 회사의 한 가지 방법은 사전 지불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 기성 기업에 가장 속한 지불 기술은 그들이 먼저 일하고 그들의 일이 성공적으로 도달한 경우에만 지불을 요청하는 실제 저축의 백분율입니다. 그러니 더 일찍 지불하지 마십시오.

모든 개인은 그것을 잘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한 가지 요소를 아주 잘 하는 것은 어려운 수입을 관리하는 특별한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4) 네가 소리치는 걸 들을 수 있게 만든 것보다 줄여 – 왜 세상에서 가장 노골적인 말을 하는 거야?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쓰지 않고, 돈을 위아래로 쓰고, 버는 사람들의 수준에 매우 놀랄 것이다. 이것은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얻지 못한 돈을 쓰는 개념은 상상할 수 없다. 하지 마라.

편리함 – 만약 여러분이 많은 사람들처럼 될 수 있다면, 비상 기금으로 저축을 할 수 있는 특정한 틈새 시장!개인 금융 기본을 지도하는 것은 그것이 쉽지 않든 시도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예금 계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 은행과 함께 개설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이 계좌를 사용하여 당신의 긴급한 현금을 주차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긴급한 현금은 당신이 가진 선물대여계좌 이자율이 매우 높으며, 그것은 당신이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계좌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슷한 욕구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는지에 대해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목표를 찾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는 것이다. 더 빨리 당신의 은퇴를 준비하기 시작하는 것이 더 빠를수록 더 좋다. 20대 은퇴로 저축을 시작한 사람과 관련하여 재정 계획에 고려하는 매우 강력한 원조. 정기적인 기부금이 형성된 경우에만 비교적 쉬운 현금의

서브프라임과 악성신용대출업체는 파산을 지나간 사람들을 위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비공공금융을 보유하고 있다.

우선, 당신은 그 콘텐츠가 악성신용대출을 가지고 있는지 지역 은행이나 신용조합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출과 개인 금융을 가능한 선택으로 제공하는 악성대출 주택도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을 것이다.

필요한 것을 결정하면 개별 금융 주택 대출을 위해 쇼핑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은행, 대출 회사, 그리고 심지어 세계적인 웹에서도 이것들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많은 거래를 하기 위해 모든 회사에서 이자율이 비슷하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쇼핑을 해야 한다.

당신은 완전한 거래를 얻기 위해 이자율을 비교해야 한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수십 푼의 돈이다. 당신은 대안보다 한 권의 책을 더 잘 만들기 위해 한 권의 텐드를 치지 않고는 바위를 굴릴 수 없다. 1997년 이후 나는 매년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이 내 삶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왔다. 당신이 참여해야 할 책은 젤이었다. 필러 주사에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책 한 권에 10달러.

여기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지식을 포함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성공 원칙이 있다.

그런데, 상식은 오늘날 모든 사람이 평범하지도 않고 말이 되지도 않기 때문에 큰 모순을 필요로 한다.

저축예금을 개설하고 정해진 금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함으로써 시나리오를 안정화하라. 현재 제품이 이렇게 하는 경우, 긴급한 상황에서 모기지 금융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며, 관련 위기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매달 현금이 너무 많아도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만큼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의 부채 구제 회사의 이름을 얻기 위해 온라인을 검색하는 것이다. 바로 가서 전화를 받아라.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은 무료 상담을 하고, 그들은 현재의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당신이 사색에 쏟아 부은 모든 현금을 가져갈 것이다. 그 회사는 당신이 신분증인지 아닌지를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