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으로 기본 또는 저렴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딜러, 투자자 또는 브로커 검색

금으로 기본 또는 저렴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딜러, 투자자 또는 브로커 검색 일반적인 소매 수수료율은 온스당 5~6% 금으로 판매하는 데 항상 재치있고 주의하라. 비즈니스상 거래는 거래가 성공하도록 하는 것과 관련된 적절한 수량과 수수료에 속지 않기 위해 이상적인 딜러를 선택하는 것이다.

금의 공급은 결코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금의 가치는 천장을 가지고 있다.

금은 우리가 석유나 밀을 할 때 항상 소비하는 상품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채굴된 모든 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와 함께 있다.

가장 큰 몫은 예비 은행의 금고에 있지만, 그것은 또한 기업과 개인에 의해, 특히 통화 구조가 지저분한 세계 일부에서 보유된다. 산업화된 나라의 집주인은 없다. 부드럽고 무거우므로 24캐럿(순수한) 금의 귀중한 보석을 착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패션 보석은 인도와 아시아의 다른 곳에서 지참금과 결혼 행사 선물로 소중히 여겨지고 있다.

금은은 ETF는 훌륭한 자동차가 될 수 있지만, 투자의 주요 위험도 될 수 있다.

ETF를 살 때, 당신은 금이나 은을 보유하고 있을 수도 있는 은행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신탁에 주식을 구입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FT의 주식은 금이나 은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기업에 할당되고 전적으로 소유된다.YO!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선택하기 위해, 당신이 그 작품에서 얻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평생 지속되고 투자를 하려고 한다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인 작품을 구입하 인터넷고물상 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큰 금 캐럿이 훨씬 더 부드러워져서 딩과 스크래치가 생기기 쉽다는 것을 명심하라. 좀 더 예산에 맞는 것이라면, 멋진 작품을 원한다면, 낮은 금으로 가세요

금의 질은 순도에 있어서 가라트에서 측정된다. 가장 순수한 금은 탄력적이지 않고 열등한 면과 합금되어 강도를 높이고 색상을 바꾼다. 카라트는 금이 얼마나 순수한지를 나타낸다. 24캐라트 금은 100% 순수, 18캐라트는 금이 75%, 14캐라트는 금이 58%이다. 높은 캐라트는 가장 순수하고 가장 비싼 것이다.

작은 잉곳이나 불리온 잉곳에 금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아라. 금화로 사용하기에 완벽한 크기가 될 것이다. 공인된 회사가 인증한 999%의 순수한 키나바 품질의 금을 보장하라. 가장 저렴한 저장 요금을 위해 쇼핑을 꼭 하라. 가장 좋은 금 중개 회사들은 저장고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한다!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금 브로커 목록을 위해 내 웹사이트를 방문해도 좋다.

2008-2009년의 혼란 이후 주식은 너무 위험해 보였지만, 분명히 지금까지 시장이 실제로 하락한 후, 가장 큰 위험은 부동산도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을 것이다. 그리고 중앙은행들이 의도적으로 부동산 금리를 올리고 개인들이 다른 물건을 사도록 하기 위해 통화 가치를 낮추려고 시도함에 따라, 많은 유휴 자본을 가진 사람들이 그것을 넣기를 원했던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변덕스러운 더블 복장의 금 충진 시트에 만들지 않을 수 있는 것은 각 면의 금 두께 1/2/20 14kt 이중 복장의 금 충진은 각 면의 1/40번째 14k 층을 가지고 있어 제품 총 중량의 금 1/20의 전체 재료가 된다. 각 면의 얇은 층은 단색된 금 충진 외에 착용하지 않는다.

희귀 금과 관련된 모든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례적이다. 인류 역사상 채굴된 금의 전체 양은 17만 톤 미만으로, 올림픽 크기의 수영장 3개만 채울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이것을 철광업(연간 거의 8억 5천만 톤)과 알루미늄 생산(연간 3천만 톤 이상)과 비교하면 금은 정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본질적인 포인터: 페스터처럼 이러한 장소를 피하십시오!그들은 최고의 속임수다. 그들은 금 전문가다. 그들은 매일 금을 사고 판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한다.

그들은 하루 종일 당신을 이길 것이다.

금과 은을 함께 섞는 것은 유행이지만, 접촉하는 보석은 바로 같은 금속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로 만들어지더라도 같은 카라트와 같은 한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되, 10k는 결코 18k와 함께 착용해서는 안 된다. 백금, 티타늄 등 금을 사용하는 것과 정확히 같다.

GF – Rolled Gold 또는 Rolled Gold Plate라고도 하며, 황동과 같은 기본 금속에 열과 압력으로 결합된 Au(또는 금 합금)의 고체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고품질의 금 충전 조각은 14캐럿(58%) 금과 동일한 모양을 가지고 있다.

미국에서 금 충전 품질은 연방 무역 위원회에 의해 지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