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 유일하게 손에 잡히는 부분은 투자 목적으로 활용되는 16%인데, 이것은 금화와 막대의 형태다.

시장에서 유일하게 손에 잡히는 부분은 투자 목적으로 활용되는 16%인데, 이것은 금화와 막대의 형태로 되어 있다.

이것은 투기가 중요한 유일한 영역이다.

금의 가치는 시장에서 다양하다. 지난달에 가치가 하락하고 오늘도 증가했을 것이다. 아마도 내일 다시 한번 감소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의 가치는 감소하고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1998년은 금의 가치가 꾸준히 내려가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그것은 감소하는 것보다 더 많이 증가한다.

금괴를 점진적으로 구입할 때, 금괴를 70달러에 건설하기 시작할 수 있고, 관리할 수 있는 한 금을 계속 구입할 수 있다.

반면에, 누미즘 금화는 일반적으로 희귀성과 조건에 따라 공급과 필요에 의해 가격이 책정된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약 90%의 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목표가 금속을 축적하는 것이라면, 그들의 비용은 금의 비율에 따라 더 직접적으로 오르내릴 것이다.

나는 시간이 힘들고 개인들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간단한 돈을 위해 보관 보석으로 거래하는 것으로 눈을 돌린다. 나의 지침: 당신의 황금과 은색 보석을 유지하라!그것은 수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금은 온스당 700달러 정도였어야 했는데, 내 사촌이 그의 질문을 했을 때, 그 후 몇 년 동안 금융위기가 전개되고 전 세계의 주요 은행들이 금리를 최저로 낮추고 경제에 돈의 홍수를 완화하려고 시도하면서 1,800달러를 넘어섰다.

일반적으로, 선별 키트는 집에서 사용할 수 있고, 그것을 사용할 때 특별한 장치가 필요하지 않다. 분명히, 총 세트의 시험 장치는 당신에게 더 나은 분석을 줄 수 있다.

인터넷고물상 하지만 당신이 카라트를 검증하고 있거나 그 물건이 진짜 금으로 만들어졌는지 검증하고 있는 경우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전문가들은 금을 소유하는 것이 동전, 술집, 주식, 선물 또는 대안이 실제 부의 축적을 위한 토대를 제공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한다.

그리고 현재의 일반적인 것보다 더 좋은 축적을 시작할 때가 없다. 선별 패키지는 집에서 사용될 수 있고, 그것들을 사용할 때 특별한 기구가 필요하지 않다. 자연적으로, 완전한 시험 기구 세트는 당신에게 훨씬 더 나은 분석을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카라트를 검증하고 있거나, 그 제품이 진짜 금으로 만들어졌는지 여부를 검증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모두 요구하지 않는다

이러한 위험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런던 금괴 시장을 통해 금괴를 구입하고 제공하는 것이며 LBMA가 인정한 금고에 금을 쇼핑하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렇게 할 때, 보관된 체인은 손상되지 않고 구매가 보장된다. 그러나 금이 이 시스템 밖의 개인 금고에 저장되면 다시 시스템으로 도입될 때 다시 평가되어야 한다.

금을 가리키는 오늘날의 경제 환경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실제로 금 비용이 사상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들었다. 따라서 실제로는 지역사회와 온라인에서 금 시설의 엄청난 현금 작물이다. 위의 두 가지 요인에 대해, 위의 단락에서 언급된 많은 요소들에 대해, 금 가격은 2008년 시장이 타격을 입은 이후 실제로 급등했다. 수입을 창출하려고 한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다.

통화 분석가들은 투자하는 사람들의 5%에서 20% 사이에 어려운 소유물에 있다고 충고한다.

이것은 금이나 은의 자금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경금속 자체에서 당신이 금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자.

헤지 대 인플레이션이라는 사실 때문에 금을 구입하라!비용이 증가하고 달러의 구매력이 떨어지면서 당신의 돈은 결국 쓸모없게 되고 있다.

그래서 만약 내가 틀렸고 우리가 급격한 인플레이션을 경험하지 않고 당신이 나가서 상당한 양의 금과 은을 샀다면?

우리가 지적했듯이, 금은 보석에 가장 많이 쓰인다. 지금, 당신은 금이 그렇게 희귀한지 찾는 것이 어떻게 그렇게 간단한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땅의 어느 아웃렛 가게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심지어 K마트도 그것을 판다!

이제 누가 금을 사는지 살펴보자. 거품 군중 속에서 금 유적의 가장 좋아하는 증거 중 하나는 우리가 신문에서 보는 금에 대한 끊임없는 광고다. 자연스럽게, 그들에게는 이 광고들에 대해 극도로 이상한 것이 있다는 것을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모든 광고의 최소 95%는 금을 구입하는 제안이고 거의 절대 금을 제공하는 데 사용하지 않는다. 만약 금이 거품 속에 있다면, 이 광고의 추진력. 어리석고 부주의한 투자자들에게 금을 쏟아붓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 반대는 일어나고 있다.

그것은 단순히 이 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중요한 지점을 제기한다.

아시아로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