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가능한 최고의 수면을 보기 위해 임신했을 때 수면 습관을 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수면을 보기 위해 임신했을 때 수면 습관을 확립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몇 페이지짜리 책을 읽고/또는 따뜻한 우유나 카모마일 저녁을 먹는 것과 같은 잠잘 때 의식을 심어준다면, 당신이 잠을 자러 떠내려가는 것이 더 쉽다. 책 읽기, 따뜻한 샤워, 마사지를 받은 사람을 달래는 것과 같은 것들을 시도해 보라.

개인이 임신을 시도하고 있는 주기를 추적하는 쉬운 방법을 배란할 때 검색함으로써 임신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임신할 때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만기일을 가질 수 있다.

여러 명을 임신한 여성들은 그들의 임신 징후가 강렬할 수 있고 이전에 주목했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들의 시스템 안에 HCG가 더 많기 때문이다.

출산 전, 바람직하게는 출산이 시작되기 전에 출산 전 건강을 위해 중요한 산전 관리가 시작되어야 한다.

당신의 산전 전문가는 당신의 아기를 선천적 결함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조산이나 사산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을 하면 인체 호르몬인 엔돌핀이 분비된다. 건강한 생각과 편안한 생각은 임신 중 아기의 출현 운동에 잘 어울리며 피부에 건강한 빛을 주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졸음을 개선한다.

아침 질병 이 증상은 어떤 사람이 보통 먹는 특정한 형태의 음식을 혐오하게 만들기 때문에 가장 원치 않는 증상일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냄새나 맛이 임신 첫 주에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고, 보통 임신한 음식이 되는 8주부터 사라지게 된다. 이것은 물고기, 매운 음식, 우유, 커피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이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때때로 낮에 또는 어둠에 있을 때, 작은 빈번한 빈도를 가지고 있다.

하루 종일 음식을 먹거나, 아침 일찍 크래커를 먹거나, 토스트를 먹거나, 침대에서 일어나거나, 주스나 레모네이드를 마시기 시작한다.

또한, 일부 어류는 아기에게 안전하지 않은 수은을 함유할 수 있다.

그것은 왕어, 참치, 타일피쉬, 상어, 황새치 등이다. 또한 가공된 영양소의 소비를 제한하라. 일부 가공식품은 당신의 범위에 큰 영향을 미칠 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과 관련하여 달콤한 첨가제를 사용한다.

몸은 골반 통로와 질 부위에서 아이를 밀어낼 수 있는 다음과 같은 모든 힘을 가지고 있다.

이 통로가 윤기나는 운동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골반 근육뿐만 아니라 몸의 수다도 운동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아기라는 것을 알게 될 때 즉시 운동 무인성인용품 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분별하기 전에 의사와 함께 언급하는 것이 매우 현명하다. 이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하기에 충분히 건강하다는 것을 잊어라. 모성애 동안 운동과 함께 오는 많은 이점들이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유아 음주 관행의 큰 변화를 관찰할 수 있다.

그는 이 우유의 전체 맛에 대한 개념에 의해 촉발된 많은 호르몬을 마시는 경향이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어린 아기는 훨씬 더 적게 마실 수 있다.

임신은 우유의 일관성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얇아질 것이다. 네르

임산부들은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라는 권고를 받는다. 그들은 가슴에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또한 많은 임신 부작용을 완화시킨다. 게다가, 당신은 위와 허리 카운티에서 더 느슨한 속옷을 입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혈액이 순환하지 않고 아기에게 산소를 공급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임신한 사람이 가능한 한 최고의 수면을 보기 위해 수면을 취해야 한다.

책을 몇 페이지 읽고/또는 따뜻한 우유나 카모마일 저녁 한 잔을 먹는 것과 같은 잠잘 때 의식을 심어준다면, 개인이 잠을 자려고 표류하는 것을 더 쉽게 해야 한다.

책을 읽거나, 따뜻한 샤워를 하거나, 개인에게 반죽을 먹인 것과 같은 몇 가지 진정시키는 것을 시도해 보라.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무게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여러분이 제대로 운동해야 하고 지나치게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임신 기간 내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잠재적인 유산을 최소화하고 출산 중에 합병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식사할 때마다 적게 먹지만, 지속적으로 적게 먹지만, 작고 빈번한 음식은 더 쉽게 소화된다. 하루 종일 많은 양의 물을 소비하기 때문에, 사람은 음식을 소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만큼 충분히 차가운 물을 마실 필요가 있다.

당신이 밤에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하거나, 또는 당신이 산성 역류로 밤을 지새우기로 결정하기 전에 마지막 몇 시간 동안 당신의 장소에 당신의 액체를 손상시키는 것을 피한다.

예측기는 두 개의 집 창문이 있는 소변 흡수 막대기를 사용한다.

막대기를 그/그녀의 소변에 담그고 뒤로 젖힌다. 5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만약 보라색/핑크 라인이 창문에 나타난다면, 여성은 임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