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관리

경영부실 식당의 종업원이 방향과 목표를 제시하지 않을 때, 그들은 그들에게 어떤 것이 기대되는지 절대 알지 못한다.

그 시점에서, 코너는 훨씬 더 커진다. 감독관이 기본적으로 감지할 수 없을 때, 그녀는 식당을 위해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고, 사람들이 올바르게 대우받지 못하면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처음에는 온라인에서 수많은 레스토랑 메뉴를 찾을 수 있다.

비교 메뉴는 저녁 식사 때 돈을 절약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 단지 덜 비싼 디즈니 세계 식당을 찾는 것 뿐이다. 하지만 당신은 항상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값싼 소비를 할 필요는 없다.

이 쉽고 저렴한 식당은 우리가 카타르로 체크아웃하는 동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이 되었다. 우리는 특히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피타 빵에 굴린 치킨 코프타로 구성된 치킨 코프타 샌드위치를 즐겼다. 둘 다 뜨겁고 지글지글하게 제공되었고, 입에 침이 고이는 맛으로 유난히 식욕을 돋우고 있었다. 분위기와 서비스, 비슷한 메뉴를 가진 여러 식당들이 있었지만, 어떤 면에서 터키 중심은 맛에 관한 한 가장 좋아하는 식당으로 남아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제거를 주문하는 것을 배웠다. 거리 전체에 또 다른 식당인 알 부카리, 우리는 한번 갔었다. 그들은 린텔 수프로 매우 인기가 있고, 그것은 시도할 가치가 있다.

이스트 빌리지에서 싸게 유지하려고 한다면 여전히 훌륭한 선택들이 있다.

베트남 샌드위치(니키스 베트남인은 내가 선호하는 것)부터 베네수엘라(카라카스 아레파 바)까지 메인 스타일의 랍스터 롤스(루크스 랍스터 바)까지 무엇이든 먹을 수 있다.

광고는 또한 직원들에 대한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요리사는 모든 식당에서 놓치지 않는 것이다. 그들의 이미지는 또한 음식의 질에 달려있고 요리사는 또한 요리사에 대한 설명을 찾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요리사에 대한 비슷한 비율의 다양성, 점심 시간, 저녁 식사 등에 대한 설명을 그 안에 공급할 수 있다.

이 토론들은 이제 코벤트 가든에서 가장 좋은 식당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제공할 때 당신은 그것을 매우 즐겁다. 만약 당신이 고급스럽고 화려한 식당들을 충분히 봤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한번 시도해 보아야 한다.

그것은 끊임없이 그렇게 비싸지 않고 믿을 수 없는 것이다. 여기 식당들은 좋은 저녁을 위한 멋진 장소들이다. 그 식당들은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멕시코, 인도, 레바논, 아르헨 강남오피 티나인은 식당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맛보는 음식점이다. 고급 레스토랑은 이 곳에서 흔치 않은 광경이다.

그리고 모든 빵, 빵, 롤, 토르티야, 크래커, 칩, 크루톤, 정제된 파스타 및 쌀 및 식당에서 제공되는 기타 곡물 기반 식품이 있습니다. 일부는 무료 식욕 제로서, 일부는 식사의 일부로 이미 건강한 식이 계획에서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반면에 유해한 곡물, 의심의 여지없이

메뉴에 있는 품목을 비용으로 지불할 수 있어야 하고, 회사가 견딜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만들 수 있는 비용을 책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만드는 비율이 너무 비싸다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급식하는 음식을 조정해야 할 것이다.Quick 음식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히트를 친다. 이름이 추천하듯이, 그것의 음식은 빨리 준비되도록 만들어진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서비스는 빠른 식판과 식기류가 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초점이 집중되도록 일회용으로 구성될 수 있다.

다른 고객을 위해 테이블을 빨리 정리하고 다른 작업에 착수하는 것입니다. 직원은 일반적으로 빠른 속도로 끊임없이 움직이는 시스템에 들어가기 위한 일종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5 Portabello Burger – 채식주의 식당은 버거 크기의 포르타벨로 버섯을 가져다가 맛있는 허브와 향신료에 재운 다음 바비큐를 하고 빵 고기와 충전물에 제공하며 특히 만족합니다.

이 쉽고 저렴한 식당은 우리가 카타르로 체크아웃하는 풀브라이트 내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이 되었다. 우리는 특히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피타 빵에 굴린 치킨 코프타로 구성된 치킨 코프타 샌드위치를 즐겼다. 둘 다 뜨겁고 지글지글하게 제공되었고, 그들의 맛있는 맛으로 매우 식욕을 돋우고 있었다. 더 나은 환경, 서비스, 비교 가능한 메뉴를 가진 여러 식당들이 있었지만, 어떤 면에서 터키 중앙은 맛에 있어서 선호되었다. 소 맛에 관해서는 소 우리는 그냥 가져가기 위해 사는 법을 배웠다. 거리 전체에는 또 다른 식당인 알부카리가 있었다. 우리는 일단 방문했었다. 그들은 린텔 수프로 정말 인기가 있고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이 모든 것들이 고려해야 할 필수적인 요소들이지만, 이것들은 전형적으로 식당들이 실패하는 이유에 대한 요인은 아니지만, 불규칙하다는 것은 고객들이 식당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할 것이고, 그것이 식당들이 실패하는 확실한 요인이다.

푸켓의 태국 식당은 어디에나 있다.

방콕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보다 길거리 음식이 적지만, 많은 부에 왕처럼 먹을 수 있는 작은 식당들이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