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의 더 작은 사업이 증가하면, 연간 비율의 수도 증가한다; 그 외에도 상황이 더 악화된다.

대출의 규모가 더 작은 사업이 증가하면, 연이율도 증가한다; 상황이 악화되면서 부채의 양과 심지어 이자 가격까지 줄이는 방법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모든 부채와 그 채무를 비교해 볼 필요가 있는 쇼를 발견하면, 다시 그 리스트로 돌아가 어떤 부채를 통합 대출과 공유해야 하는지를 확인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아마도 당신의 통합을 위해 10%의 비율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더 높은 속도로 청구하는 모든 부채를 하고 싶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담보 대출이 할 것보다 더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은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주요 부채로 이동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무담보 신용카드 채무 협상 대출이 있다.

당신의 첫 번째 종류는 항상 더 싼 것이고, 은행이나 대출자가 없는 담보에 대한 대가로 후보자를 대출한다.

담보로 받아들이는 신청자들의 집을 응고한다.

또 다른 선택은 개인 대출이다. 즉, 개인 부채 통합을 위해 어떤 식으로든 담보가 없는 대출을 주는 것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이다. 확실히, 당신의 무담보 채무 대출을 갚기 위해 집을 사용하는 것은 골치 아픈 패스일 수 있다.

참여할 개인 대출을 선택하는 것도 꽤 골치 아픈 일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조건들 중 세 가지 또는 실제로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부채 통합이나 지원 회사들에서 제안하는 것처럼 부채 통합과 관리를 위한 좋은 후보가 될 것이다.

가장 높은 모기지 금리가 없는 부채를 갚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은 환상적인 전략이다. 먼저 당신의 부채는 도움 없이 당신의 금리로 인해 더 빨리 쌓일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러한 부채를 없애는 것을 통해, 나머지 부채에 대한 지불은 훨씬 더 빠른 경향이 있다.

1) 세금!!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을 우선시하지만, 부채 통합 과정에서 용서받는 어떤 부채도 과세 대상 주택 급여로 간주된다. 그렇다. 더 이상 연차별로 큰 세금 청구서의 가능성에 대비하라.

채무회복을 위한 조치는 정확한 상황을 알고 신용기록 사본을 주문하고 미납금액의 상태를 조사하는 것이다. 당신의 계좌 중 하나에 오류나 무단 요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만약 어떤 혐의가 부정확하다면, 당신의 소책자를 발행한 지국에 분쟁할 권리를 행사하라.

그렇다면 부채 통합 대출을 돕는 이 다소 좋은 회사들을 어떻게 찾을 것인가? 당신은 당신의 부채를 통화 회사와 통합하는 것의 모든 것을 신뢰와 개방성에 의존한다.

다음은 우리 모두가 부채를 통합하기를 원했던 과거로부터 5단계가 취해졌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따른다면, 당신은 또한 올바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만약 현재 상황이 당신이 높은 이자율을 낮추기 위해 통합된 돈을 빌려야 한다고 지시한다면, 늦은 지불과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당신의 점수가 떨어지게 하는 신용 수표. 당신의 점수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몇 점을 잃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아는 것이 여전히 중요한 것은 거의 없다. 당신이 청구서를 제때 지불할 때, 당신의 피코 점수는 은행 카드 통합으로 향상될 것이다.

서구 문화권에서는 빚이 너무 익숙하지 않다. 빚이 없는 개인이나 가족을 찾는 일은 빚이 있는 사람을 찾는 것보다 드물다. 정말 안 돼, 세상을 위해 잘 발달된 사회사에서 살아남아야 해, 확실히 우리를 빚에서 해방시켜주는 네 독자의 삶? 하지만 좋은 소식은 부채 통합이 달성 가능하고 심지어 쉽게 실행된다는 것이다.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의 다른 작은 학자금 대출을 지불하기 위해 큰 대출을 받는 것을 포함한다.

그 많은 다른 변형들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은 담보를 사용하여 당신의 무담보 부채를 커버한다.

예를 들어, 몇 가지 세부 부채를 가진 주택 소유자는 주택 지분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집을 걸고 있기 때문에, 저금리 담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대출자가 1인당 더 확보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출 투자를 되찾는 것. 채무자가 갚아야 할 목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압류할 재산을 가지고 있다.

신용카드 채무 협상의 목표는 여러 채권자들에게 자동적으로 지불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는 부채를 줄이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과도한 수수료에서 회수할 수 있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일이 일어나거나 DMP가 대신하여 협상할 것이고 낮은 이자율과 늦은 벌금 부과를 포기할 가능성이 있는 반면, 할인은 최소화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지불을 증가시켜 당신의 잔액을 완성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더 빠른

우선, 부채 통합은 금융 대출 점수를 해치지 않는다. 즉, 당신 개인의 신용도는 여전히 동일하다. 그는 아침을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