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버는 돈만큼 쓰지 말라.

4) 네가 버는 것만큼 쓰지 마. 네가 비명을 지르는 걸 들을 수 있어. 왜 한 개인이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해줬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이 많은 돈을 쓴다는 것에 매우 놀랐다. 그들은 그들이 가진 돈에 관한 한, 당신이 얻지 못한 구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그것을 피하라.

그것의 가열 – 나는 당신이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을 정도로 여행해서는 안 된다는 노래를 들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당신이 난방 가격표를 없애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약간의 개인 재정을 제공해야 한다.

온도 조절기를 2도 떨어뜨리면 당신은 당신의 가스 명세서에 5%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회보장 수표에 의존하는 불안정한 모험이다. 그리고 그 안에 의존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가난하게 산다.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노년을 살 수 있는 기회는 줄어들고 있다.

현재 캐나다에서, 캐나다 연금이 그들의 시간까지 말라버릴 수 있다 비상금대출 고 굳게 생각하는 수많은 사람들, 당신의 이상적인 선택을 수집하는 것은 다른 지출을 하는 것이다.

불필요한 부채를 피하라. 이러한 역병을 시작하는 부채는 당신이 매달 이자나 그 무담보 신용카드 부채와 관련된 다른 수수료에 더 많은 돈을 잃게 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이것은 결코 쓸 기회조차 없을지도 모르는 돈이다. 당신은 그들이 실제와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 달러를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건과 관련된 모든 것을 들었을지 모르지만 경험 있는 방식으로 그것을 제시하는 것은 다른 임무다. 개인 금융 지식이 엄청난 기술 회사는 개인적으로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분명히, 그것은 완전히 다른 비용 구조를 가지고 있다.

모든 회사는 당신의 결제 과정을 계획하기 전에, 당신의 전문 개인 금융을 살펴보라. 인터넷 검색은 온라인에서 해야 할 유일한 선택이다. 그리고 상장된 회사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라.

이자 부담을 피하기 위해 매달 만불로 지불하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적어도 최소한의 지불은 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달 말에 잔액을 완전히 없앨 수 있는 자금이 있다면, 그것은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청구서 동안 최소와 비교했을 때 당신이 가능한 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때 당신은 불필요한 이자 가격 범위를 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이 0에 더 빨리 도달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돈을 더 빨리 일하게 될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하면, 당신은 사업과 잘 맞을 것이고 당신의 신용 점수는 여전히 증가할 것이다.

금융기관에 막대한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개인도 있다.

왜냐하면 금융기관에 막대한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금융기관을 잘못 해석하기 때문이다. 돈의 대용품이 아니라 소비일상적인 돈으로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2만 달러를 가져오고 시장에 가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귀하의 귀중품이다. 이제 한번 흘끗 보자. 구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역할에 있어서 출산과 같은 엄청난 양의 이벤트가 필요한 계획과 일정 이벤트, 생일조차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당신은 다가오는 결혼식이 항상 이 항목을 위해 절약할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주택 개조, 휴가 여행,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도 마찬가지다. 성공적인 개인 금융은 계획과 일정 이벤트와 주요 구매를 통해 달성된다.

개인 재정 월간을 감시하라. 당신의 수입과 비용을 감시하는 것은 당신의 자금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비용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현금 흐름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그들의 예산을 감시해서는 안 된다. 또한 그들의 예산에는 지출에 대한 경험자를 포함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당신이 현금이 어디로 가고 어떤 비용 항목이 우선시되는지 알아야 한다.

디스커버리, 증가하는 책을 사용하여 당신의 수입과 비용을 기록하거나 회계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어떤 도구가 될 수 있는지 결정된다. 사람 편안함과 편안함 개인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게다가, 그들은 이들이 모든 것에 대해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알아내야 하는 당신의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생각해보면, 현재 불황에 처해 있는 우리 모두가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하게 된 것이 구체적으로 될 수 있을 만큼 충분해야 한다.

다른 말로 하면, 아무도 표준 옵션으로 제품을 주문하는 것을 좋아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개인화된 약관을 계획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을 선택해야 한다면, 이것은 보이는 것처럼 동쪽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