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스의 전 세계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이 게임의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모자에 대한 보수를 서둘러 지불하는 훌륭한 팬들이다.

레이커스의 전 세계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 베트맨토토 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게다가 당신은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모자 브라이언트에 대한 급료를 서둘러 지불하는 훌륭한 팬들이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하여 4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5) 존 월– 지붕을 거꾸로 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에서 번개처럼 빠르게 체육관 능력으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여전히 매우 날렵할 것이고 최근 극도로 높은 속도에서 공을 돌리는 것으로 인정되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재능 수준에 대해 이 리스트에서 더 높아야 하지만 그가 먼저 우리에게 그것을 증명하도록 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으며 2009년 65경기를 치렀고, 포커게임당 30분 동안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3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이미 같은 분을 경기하지 않았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하지 않을 것이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중요하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단지 다른 선수들만 타오르지만 가넷은 또한 그의 입이 만들어낸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신경을 제대로 쓰고 있는가? 고베 외에,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오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마지막으로, nba somme에 관한 한, 당신은 게임으로부터의 근본적인 포인트를 베팅하는 것이 외모와 비용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매우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들이다. 그러나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은 승리의 기회로 가득 차 있고 스포츠 북은 그것들을 확산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설정하지 못한다는 이론에 대해 논쟁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계정에 더 많은 이익이 생길 수 있을까요?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다음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시도를 완료할 수 있는 45초가 있어야 합니다. 45초 후, 플레이어는 슬램 덩크를 얻기 위한 최종 시도 2 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규칙은 2 회의 긴급 덩크 환불 보증으로 2분 동안 제공되며 정확히 행동으로 꽉 찬 시간으로 끝나는 것에 파괴적입니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훨씬 더 연습하고, 연습하고, 연습하고, 연습하고, 연습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안전 플레이를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하고 이기기 위해 준비한다는 것을 안다!성공한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이윤을 얻기 위해 연습하고 준비해야 합니다!조직은 얼마나 많은 코칭, 교육 및 준비를 제공하여 더 많은 판매를 사용하고 더 많은 웹 비즈니스를 창출하는가? 영업사원들은 잠재고객, 데이터 수집, 솔루션 발표를 처음 선택할 준비를 몇 시간이나 하는가? 몇 명이나 아주 좋은 오프닝 판매 명세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 통화를 하기 전에 정확히 어떻게 개인 텔레마케팅 전화를 준비하는가?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커리어 포인트로 진출했고,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 때 브라이언트는 프로로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에서 벗어나고 있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자라게 했고 그는 밴드들이 그레이트풀 콰이트를 즐기는 것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에게 옷을 입히고 붉은 고기를 먹는 수건을 던졌다.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큐까지 그의 식단이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라고도 불렀는데, 그 후 그는 그 정치적 기록을 만든 후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덴버 너겟의 역사를 볼 수 있게 된 이 팀은 1967-1974년부터 덴버 로케츠로 존재했고 1974-1975시즌을 앞두고 로케츠는 블록으로 변했다. 이것은 1950년까지 젊은 nba에서 뛰었던 덴버 최초의 프로 농구팀을 기렸다.

전체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선수들 중 누구도 그의 군대 뒤에서 타이틀을 읽음으로써 단순히 할 수 있는 적절한 상대와 같지 않다. NBA 2K8에서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경이로운 것이었다. 심지어 이 게임 내의 유니폼에 카 스티치와 스타일을 면밀히 조사할 수도 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 사항에 관심을 끌지 못한다.

나는 어떤 종류의 선수들도 실제로 농장빌에서 정확하게 대표된다고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실수였을 것이다. 비록 내가 Ke를 보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