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빌릴 수 있는 가장 많은 것은 이 집값의 80%인데, 그 회사는 실제로 2차 주택담보대출 통합을 위해 당신의 부채를 빨리 갚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빌릴 수 있는 가장 많은 것은 이 집값의 80%인데, 그 사람은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 회사는 실제로 2차 주택담보대출 통합을 위해 당신의 부채를 빨리 갚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주택담보대출 후에 2차 주택담보대출을 받는다. 당신의 현재 두 전략은 차례로 이것을 실행한다.

신용의 주택 지분이나 아마도 고정금리 주택 지분은 두 번째 주택담보대출 합산에 확실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러므로 통합을 위해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진지하게 고려하라. 당신의 적자를 어떻게 갚을 것인지. 당신의 청구서를 모두 삭감하는 것은 당신이 저축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결합 지불에 포함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비록 부채를 통합하는 것이 월간 지불을 줄일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지출을 전부 회수하고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들의 지역 소비자 cccs 서비스는 의심하지 않는 대중을 일부 의심스러운 부채 통합 회사로 유인하는 사기의 서비스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먼저 지역 소비자 신용 자문 서비스, CCCS, 사무실 및 그들에게 채무 통합 회사 공급에 대해 추천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특정 유형의 회사가 그들의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약속을 이행한 실적이 있는지 완전히 확실히 추천한다면.

통합대출을 통해 대부분의 빚을 갚을 수 있는 사람은 재정 자원을 더 잘 예산으로 책정할 수 있지만, 사람은 단 하나의 빚을 갚을 수 있는 몇 가지 단점만을 먼저 고려하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단일 대출을 상환하는 데 훨씬 더 긴 기간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결국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종종 통합대출 계획을 남용하고, 당신이 공무원이 없다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예산안이 이런 상황에 빠지면 빚더미에 몸을 묻게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난장 승무원학원 판 안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벗어나고 당신의 재정적인 삶을 사적인 통제 안에서 살 수 있고, 당신이 부채 통합 회사를 이용하여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다. 하지만 그것은 녹아웃될 것인가? 개인이 기존 대출을 전부 갚을 대출을 어떻게 하는가를 의미해 월별 마지막에 필요한 부채나 대출 건수에 따라 4~6가지 다른 지급액을 달리하는 대안으로 단일 상환액을 개발한다.

이제 월별 지불을 계획할 때입니다.담보되지 않은 채무와 담보된 채무를 분리하십시오.이 방법으로 우선 순위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잔액 이체 제안에 대해 0을 부과하는 요금 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카드 부채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통합은 단일 대출을 고려하기 위해, 그 큰 대출은 금리와 함께 작은 대출을 충족시킨다. 따라서 결국 당신은 단일 대출과 단일 속도를 유지하게 된다. 그것은 많은 이자 수익률보다 한 걸음 더 잘 대처할 수 있게 된다.

부채통합대출은 어떤 면에서는 도움이 되지만, 그들은 주의사항을 지지한다.

첫째, 통합대출은 담보차 대출이다. 이것은 주택과 같은 중대한 가치의 무언가가 매일 이 재정대출을 확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담보 대출을 지불하고 집의 가치에 반하여 부채 대출을 받는다면, 당신은 가계에 대해 두 개의 대출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대출을 채무불이행한다면, 실제로는 낮은 사람들의 신용보고서가 상당히 적다. 가장 큰 금액은 대출자들이 신용 점수에 나타나기 전에 다른 측면을 살펴본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대출이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하지만, 모델 신용 점수는 과거를 반영하지만, 미래에 대해 아무것도 말하지 않는다. 대출자들은 그 돈을 상환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이것은 신용 보고서에 관계없이 항상 채무 대출 통합에 대한 승인을 확보하기 쉬워 보였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또한 부채 통합 모기지 대출을 꺼내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이 다른 모든 금융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다소 낮은 가격으로 모기지 대출을 인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면 당신은 부채 통합 대출을 갚아야 할 뿐이다. 이것은 중요한 선택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좋은 신용카드를 가진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보통 어떤 선택도 하지 말아야 한다.

개인은 더 높은 이자율을 지불할 것이다. 즉 맨발로 가는 것은 어떻게 해야 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그램에 관한 한, 일부 통합 회사들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한다.

이것은 채무자의 월 지불을 증가시킨다.

주택자본신용선(HELOC)은 상당히 유연하며 매번 사용할 수 있다.

금리는 경제 독립 조사 시장과 가장 먼저 연결될 것이다. 그러나 고정금리는 안정될 것이고 신용 습관에 더 많은 규율을 요구할 때 이것은 더 좋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