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과 함께 있을 때, 파트너의 제스처를 주의하라.

그들과 함께 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조심해라. 만약 그들이 당신을 보면서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성적인 이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신체 랩은 마침내 독성 물질에 도달할 때까지 피부의 모공에 들어간다. 독성 물질은 붕대를 통해 다시 나오거나 제거된다. 해토는 집중되어 있고, 며칠 후에는 실제로 당신의 몸에서 손실된 인치를 볼 수 있다.

우리는 이것이 단순히 일시적인 충격이라는 것을 실제로 명심해 왔다. 그래서 그것은 실제 체중 감량에 대한 대안이 아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한 후에,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생각과 신념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좋지 않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을 포착하고 그것을 훨씬 더 나은 것으로 대체할 때,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와 일반적인 건강과 신체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우리의 몸을 믿지 않는 것과 관련될 때, 그것은 우리의 몸이 아니라 우리의 몸에서 오는 문제라는 것을 인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성의 몸은 그들의 아기를 낳기 위해 완전히 조정된 일련의 행사를 수행하기 위해 훌륭하게 개발된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에게 다르다. 그러나 춤이 어떻게 보여도,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사랑스러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는 것.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즐기며, 판단하지 않는 곳이 있다.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살펴보라.

독성물질이 우리 몸 속에 모이는 순간 세포기능을 방해할 수 있고, 이것은 지속적인 피로, 발기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문제와 같은 다른 건강상태에서 나타난다. 결국 독소가 발달하여 신장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질환, 자가면역질환, 간질환과 같은 지속적인 질병을 더하여 두어 가지를 불러일으킨다.

운동을 하기 위해 하루 중 시간을 내라.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 이른 아침이다. 비록 운동은 여러분의 몸에 끊임없이 좋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탈을 때 유달 체지방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측』에서 인간 진보의 미래를 그가 ‘9인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으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결국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진동을 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정신 영역으로부터 우리를 분리시키는 장벽을 마음대로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그렇게 할 것이다. 공포를 없애야 한다.

높은 눈 깜빡임 속도는 불안을 의미한다.

그들이 무언가에 대해 괴로워할 때, 사람들의 눈 깜빡임 속도는 증가한다.

침착하고 눈 깜빡임 속도를 줄이려고 노력하라. 특히 불안으로 눈을 깜빡이기 시작할 때, 그것은 당신이 토피 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너무 불안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부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이러한 지역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은 남성이 아닌 사람들보다 훨씬 더 가난하고 일반적인 여성들보다 더 위험에 처해 있다.

의자 가장자리에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심리적, 육체적 동요를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다. 그것은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편하게 만든다.

많은 다이어트 계획들은 여러분에게 실제로 건강에 좋은 것들을 포함하여 여러분의 식단에서 많은 것들을 없애게 한다.

음식 피라미드는 사실 여러분이 과식하거나 먹지 않고 모든 영양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있다.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좋은 규칙이다. 단 케이크, 탄산음료 팝, 또는 여러분의 몸이 가공된 음식을 제거하고 영양소 두꺼운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는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구하라. 덜 먹음으로써 몸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분을 빼앗아라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그 중 일부는 당신이 누구인지와 너무 많이 일치한다.

예를 들어, 나는 눈썹이 두껍고, 나는 다소 남성적이라고 생각한다.

내 눈썹은 다른 어떤 것도 아닌데도 나를 남성으로 보이게 한다.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을 손가락질하는 것은 공격성의 징후를 드러낸다. 그러므로, 이 제스처를 사용하지 말라.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 앞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드러내고 당신을 불리한 프레임에 빠뜨린다.

체중 운동보다 부상 부상 부상의 위험이 훨씬 더 크다. 나는 실제로 지속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아직 만족시키지 못했다. 보통 관절이나 힘줄은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