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면한 부채를 빨리 사들이는 한 가지 방법은 부채, 대출 통합이다.

채무를 바로 매수하는 한 가지 빠른 방법은 채무, 대출 통합이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라. 채무 대출 통합은 좋은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지만 균형을 없앨 수 없다. 사실, 채무 통합 대출의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의 부채를 대출자 옵션의 꽃다발에서만 이동시킨다는 것이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혼란 속에서 보면, 그것으로부터 금융생활을 다시 통제하는 보안경보시스템을 얻는 것은, 부채통합대출회사를 이용하여 당신을 돕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신용카드 채무결제대출을 받는다. 그러나 그것은 무엇이라고 말하는가? 기존 대출을 모두 갚을 대출을 받은 사람이 회사를 뜻하므로, 매달 말 채무나 대출의 수에 따라 4, 6개의 다른 지급액 대신 단일 상환액을 창출한다는 뜻이다.

신용수리를 통해 일하는 것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압도적일 수 있지만, 부채회사를 통합하는 것은 그것을 함께 하기에는 너무 많은 것을 발견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당신을 돕는 데 매우 귀중할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것이 부채를 갚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첫째, 그들은 당신이 가진 부채로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둘째, 그들은 새로운 대출이 더 낮은 이유는 개인이 더 긴 양의 에너지를 지불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신용 카드 회사들은 대출을 확인하거나 채권자와의 협상으로 감소된 부채를 이동시킬 수 있도록 당신의 필요에 따라 고품질의 절차를 통해 당신을 가리킬 프로를 가지고 있다.

채무자들은 파산을 선언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한다.

작은 부채와 높은 이자율로 승무원학원 작은 부채에 의해 공격받는 자신을 발견하면, 더 작은 부채와 다양한 이자율을 갚는 대신, 더 작은 부채와 더 작은 이자율을 없애기 위해 큰 무담보 채무 청산 대출을 구해야 한다.

따라서, 하나의 부채의 잔액을 지불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사실: 이것은 단순히 순수한 것은 아니다. 어떤 금융기관들은 부채 통합 대출금을 매우 높은 대금으로 지불한다.

때때로, 그들은 낮은 이자로 대출을 제공하지만 그 이름을 확장한다.

그래서 채무자는 이 기간 동안 대출금을 지불해야 한다.

그는 결국 전반적으로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적절한 해결책을 찾는 대신, 단지 그녀나 그의 채권자들이 현재 그곳에서 지치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그러나 그 문제는 단순히 존재하는 척함으로써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당신의 빚을 무시하는 것은 단지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뿐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포괄적인 분석이 아니라, 그것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파산과 부채 통합 사이의 차이에 대한 더 긴급한 문제 내에서 일부와 관련된 훨씬 더 효율적인 것이다. 의 장단점과 주장

2) 주택 손실 당신은 주택을 잃어야 할 수 있다.

재산이 달러 가치나 신념 모두에서 중요할 수 있는 일부에 대해 많은 파산 신청자들은 어떤 재산과도 함께 있어서는 안 되며, 자격을 갖춘 사람들을 위해 13장을 열세 장을 사용하여 재편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파산에서 빨려들어가는 것이 면제되는 재산은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부채 통합은 스스로를 너무 많은 재정난을 파헤치려는 마지막 시도가 아니다. 특히 당신의 돈이 통제에서 벗어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부채 통합 감축은 신용등급 악화를 포함한 지불 누락을 피할 수 있는 신의 선물로 발전할 수 있고 미국 금융시장에 이러한 회사들이 많이 있다.

채무통합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은 많은 조건과 많은 훌륭한 인쇄물을 가질 수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혼자 가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서명하는 것을 100% 확실히 하기 위해 필수 재료들을 많이 묻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변호사나 변호사를 고용하거나 제대로 훌륭한 법률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면. 그러나, 법률 대리인을 고용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존경 받는 채무 대상자들 사이에서 나올 것이다. 하지만, 계약서를 철저히 읽고 자주 보라. 당신은 아마도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도 그것을 검토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무담보 대출 통합은 대출을 유지할 수 있는 미결 신용과 충분한 수입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달려 있다.

당신이 신용카드 빚으로 18,000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상상하라. 당신은 동등한 지불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