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 일에 들어가기 전에, 무엇이 당신의 효모 / 칸디다 감염 증상을 일으키는지 봅시다.

하지만 그 일에 들어가기 전에, 무엇이 당신의 효모 / 칸디다 감염 증상을 일으키는지 보자. 증상은 실제로 여러분의 몸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칸디다 알비칸스 곰팡이의 과성장의 영향이다. 보통 여러분 모두 존재하는, 여러분의 친근한 박테리아는 효모 같은 곰팡이를 과도하게 자라지 않도록 순서대로 유지시켜 칸디다(예스트 감염)를 일으킨다.

알로에 베라는 효모 감염에 대한 또 다른 매우 강력하고 매우 효과적인 가정 치료법이다. 적어도 요구로부터 박테리아를 유발하는 원치 않는 칸디다 알비칸을 제거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것의 능력으로 유명하다.

오늘날, 나는 산성애자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그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감염을 돌보기 위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나는 그 동안 다른 재미있는 사실들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과 간단히 이야기하라.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요점을 검토하기 위해 항상 당신의 결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줄 수 있다.

여기서 내가 논의한 모든 것이 잠시 다루어질 것이다.

효모 감염에 요구르트를 치료제로 사용할 때, 실제로 살아있는 산성애자 Nt를 함유한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요구르트도 할 수 있고, 맛이 나고 설탕이 가득 찬 브랜드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당신을 피하기 위해 감량된 것이 당신의 감염을 악화시킨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설탕은 미생물을 먹이기 때문에 확실히 알 수 있다.

요거트를 사지 않는 것, 향료에 관한 것, 당신이 치료를 받는 동안 반드시 라벨을 조사하라.

앞으로 요거트의 박테리아가 칸디다 감염에 역할을 하는 유기체들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컵이나 요구르트를 두어 개 먹으라. 하지만 요구르트를 먹는 것은 현재의 감염을 치료하지 못할 것이다.

해독 프로그램의 수익성 있는 것은 물을 마시는 것이 자기 안에서 독소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액체 섭취를 추가하기 위해 많은 녹색 채소와 신선한 과일 주스를 소비하는 것이 제안된다. 항상 먹어야 할 적절한 양은 바다 1갤런 정도다.

그러나, 칸디다 곰팡이가 실제로 통제에서 벗어나서 퍼질 수 있는 상황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이 상술한 일반적인 원인일 때, 붕산 좌약은 또한 효모의 감염을 멈추는데 효과적일 것이다. 항진균제에 있는 몇몇은 예를 들어, 스포라녹스 공인된 감염 치료 방법에 관한 붕산보다 덜 효과적이다. 그것의 효능은 좋지만 그 특허에 매우 짜증이 난다. 질에 타오르고 때로는 독성이 있는 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것은 임신한 여성들에게 무엇을 착륙시키는지 아는 아이에 의해서만 집에서 사용되어야 한다.

붕소 수준의 산성도와 관련된 어떤 치료도 시도해서는 안 된다.

오늘, 나는 산성애자, 그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감염을 다루기 위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간단히 요약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 동안 다른 재미있는 사실들을 검토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 모두와 간단히 이야기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단지 실제 요점을 읽고 싶다면, 당신은 항상 결론으로 바로 내려갈 수 있다.

여기서 내가 논의한 모든 것이 잠시 다루어지게 된다.

남성의 효모 감염은 정말 심각한 문제고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멈추기 위해서는 전문가 gp와 함께 상담하고 싶을 것이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항생제를 처방하고 항진균 크림은 주변 환경 외에도 눈에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더 깨끗하게 하기 위해 노력하라. 더 건강한 환경은 효모 질환 여드름 발생 없이 당신의 삶을 확실히 한다.

또 다른 문제는 향수를 뿌린 여성용 스프레이, 두치 등에 관한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들은 이 사람들이 pH를 포함하는 영역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반대된다. 관절을 빼면 곰팡이 성장을 돕는 따뜻한, 깨끗한 물을 대신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향수를 뿌린 탐폰을 사용한다면, 같은 효과가 있을 때, 그래서 대신 천연 탐폰으로 바꾸어라.

다른 좋은 선택사항으로는 마늘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마녀 헤이즐과 레몬밤도 항균 및 항진균 가정이 풍부한 훌륭한 자연 치료법이다. 마늘 정향을 질에 삽입하여 몇 시간을 더하고 며칠에서 몇 주 안에 증상이 사라지는 것을 보아야 한다.

남성 효모 감염은 확립하기가 더 어려워서 남성 효모 감염 요법은 여성보다 약간 어렵습니다. 꽤 오랜 시간이 지나면 감염이 효모 감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그것이 확인되면, 진정한 의사 방문은 필요 없습니다. 당신은 효모에 대한 다양한 남성 감염 치료로 감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면역체계가 손상된 스트레스는 효모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

빠른 박테리아 성장의 가장 큰 원인은 각각의 면역력이 저하된 결 소음순수술 과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일을 해야 하고 충분한 수면이 아니거나 병이 있을 때 발생한다.

재발하는 효모 감염도 우려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