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은 웹사이트를 만들고, 웹사이트의 인기와 통계를 측정하고, 대부분의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적인 도구들이다.

이것들은 웹사이트를 만들고, 웹사이트의 인기와 통계를 측정하고, 대부분의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적인 도구들이다.

웹 호스팅이 무엇인가; 그것은 기업과 사람들이 웹 웹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를 위해 접근할 수 있게 하는 호스팅 서비스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실제로 무엇을 제공할지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라이브로 실행하는 것을 돕는다.

번호가 다른 여러 연락처를 표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무료 휴대폰 번호 이메일은 요금 청구에 대해 괜찮으며, 현재 다운 웹 사이트에서 고칠 필요가 있는 다른 사항들 A는 무료 번호인 24/7/365를 수정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어떤 사람은 몇 단계를 따르고, 당신이 당신의 의무에 접근할 때 먼저 당신의 위치를 찾아야 한다.

대부분의 호스팅 제공자는 유용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의 호스팅 요구에 접근함으로써 당신의 모든 웹 호스팅 괴짜들 중에서 최고의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개인이다.

이제 호스팅 프로듀서의 지원 시스템을 살펴보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공자로부터 24×7 지원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모든 호스팅 제공자는 이 사람들에게 24×7을 라이브 지원하지만 대부분의 거짓말을 한다.

그러니 2-3 지원 티켓을 만들고 그들이 얼마나 빨리 대답하는지 보라. 20회담 시간 내에 당신의 질문에 응답하는 제공자를 선택하라.

PHP 웹 호스팅을 선택하는 것이 서버 임대료와 관련된 반복적인 비용 절감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다. 어떤 유형의 호스팅이든, 전용 호스팅이든, 사용 호스팅당 클라우드 기반 급여가 반복 인터넷가입 될 수 있고, 그것은 두 번째 임대료를 변동시킬 수 있다.

그러나 무료 서비스는 종종 완화된다.

서버의 명성이 뭐지? 서버가 자주 다운되는가? 다운타임은 얼마나 되는가? 기업 웹사이트는 당신의 회사, 제품 또는 서비스를 대표한다.

운영비가 항상 하락하면, 그것은 간접적으로 당신의 회사,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가리킨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구매자들을 외면할 수 있다.

그러므로 999%의 네트워크 가동시간 보증을 제공하는 공급자를 선택하는 것이 주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벤처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호스트 계정에는 공간 제한, 대역폭 제한, 전자 메일 서비스 제한 등 몇 가지 제한이 지속적으로 존재하며, 많은 경우 무료 PHP 공유 인터넷 호스팅이 당신에게 제공되는 작은 디스크 공간 주변에 있을 뿐만 아니라 대역폭이 전자 메일 잔액에 적용되는 것과 같은 제한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호스팅 계정 내에 약간의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공간 제한, 대역폭 제한, 전자 메일 서비스 제한 및 기타 많은 것. 무료 PHP 웹 사이트는 작은 디스크 공간과 함께 있을 것이다. 대역폭이 제한될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전자 메일 계정이 적용됩니다

당신의 제공자는 첫날부터 어떤 성공도 추구해야 한다.

웹 호스트가 어떻게 사업을 성장시키는가 – 정직하고, 관여하며, 윤리적인 웹 호스팅 공급자로부터 받는 참여의 윤리와 우수성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행복한 고객들의 기반을 넓혀가면서.

이미 많은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고 긍정적인 평가를 많이 받은 웹사이트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보통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것은, 사람이 항상 돈을 회피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MySQL: MySQL은 오픈 소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데이터베이스로서, MySQL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수정하고 비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좋은 호스트들은 PHP(평신자에게 코드)와 관련하여 웹 언어를 다룰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한다.

윤리적 제공자는 고객을 확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서비스 제공에 만족하는 고객들과 또한 그들이 매달 가치가 있는 돈을 받기 때문이다.

이메일 – 직원에게 주소가 몇 개나 있어야 하는지를 고려하십시오. 또한, 스토리지에는 몇 량이 필요한가? 스팸 필터와 해커로부터의 보호? 얼마나 그리고 얼마나? 무제한 계정은 건강하다.

당신은 결국 최고의 시간 보증을 가진 호스트를 선택하게 된다. 어떤 호스트 제공자도 100% 시간 보증을 제공할 수 없고, 그렇게 하는 사람을 알 수 있고, 거짓말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