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분명히 그 장소를 지켜보고 있었고 그것이 보수 공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누군가가 분명히 그 장소를 지켜보고 있었고, 그녀가 단지 문을 잠그고 도난 경보 시스템을 작동시켰다면,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많은 보안 회사들은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사고에서 훈련된 사람들은 항상 보안 고용주에게 대처하기 위해 프레스 컨트롤 버튼만 누르면 된다. 버튼은 보안 회사에 신호를 보내고, 소유자가 전화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그들은 도움을 받기 위해 그들의 집 안에서 응급 요원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한다.

안전등은 가정 보안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의 주요 요인이다. 모든 외부 문은 누구에게나 조명을 비출 수 있는 빛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밤에 당신의 문에 도달할 수 있고 햇빛이 잘 들어오지 않는다면,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당신의 내부 조명을 위해 외부 제품 티머를 비활성화할 것이고 TV나 라디오는 휴가 중에 당신의 집에 있는 것을 시뮬레이션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아니면 연장된 과정을 위해 자리를 비운다면

가정 및 개인 보안 판매 시스템과 같은 수많은 회사가 직접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설 상가원상복구 치할 수 있다면, 당신은 200달러에서 시작하는 기본 보안 시스템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당신의 집을 확보하기 위한 작은 투자일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다.

양쪽에서 잠그거나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열쇠를 얻는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외부 출입구에 데드볼트 설치 – 문턱을 열고 문을 둘러싼 유리를 깨뜨리면 누구나 집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아침 쇼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이 울려 퍼지면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확실히 전화벨을 작동시켜야 한다고 믿었을 것이다. 감시소에서 온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는 줄을 대신해서 끝난다. 하지만 심각하게 안전하다고 느껴야 하는가? 어쩌면 아닐지도!

자기 집과 가족의 안전을 희생하시겠습니까? 아마도 월별 모니터링 없이 시스템을 얻는 것이 당신에게 더 좋은 사이트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의 도움 없이 경보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다. 모든 사람들이 정말로 어떤 종류의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시스템의 유형을 알지 못하거나 당신이 설치한 제품의 흥정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경찰력이 있는 동네에서는, 경보가 발생하면, 경찰의 대응 시간이 느린 지역에서 도둑이 잡힐 확률이 상당히 높아지고, 강도의 전형적인 관심은 도둑이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시마다 나라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최근에 사람을 데려간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인 환경을 깨뜨리는 느낌까지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고 그것을 교체하는 시간이다. 내 집은 도둑질 후 몇 달 후에 부서져서 더 이상 내가 관찰하지 못한 것을 포함해서 무언가를 얻으려고 한다.

보고서를 찾으려고 했을 때 없었던 걸 발견했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걸 발견했어

모든 게이트에는 핍홀 전문가가 설치해야 하며, 사용자가 문턱을 열기 전에 방문자를 체크아웃할 수 있는 매우 저렴하고 간단한 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같은 이유로 인터콤은 출입구를 열거나 보안 시스템을 비활성화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발신자와 통신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하지만 이 정도로는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의 주인인 가장 친한 친구지만, 보안은 여전히 이 제품들에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는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렸거나, 최근에 독이 든 음식을 받았다. 수업시간에 사랑하는 개를 잃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자신과 가족들의 삶을 문제에 빠뜨린다.

요즘에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무선 옵션이 그의 연구를 성취하고 후회하고 싶지 않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주로 당신의 안에 있는 도구를 만들고 설정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함으로써 그것을 설치하고 실행한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관절염은 종종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 안의 모든 외부 문을 다 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차고의 자물쇠는 안전해야 한다.

이 안에서 당신의 3자리 숫자가 독특하고 추측하기 불가능하도록 하라. 만약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에 있는 코드를 간단히 입력하고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하이에서 가장 쉬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