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는 당신의 채권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의 행동에 대해 조언할 것이다.

회사는 채권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의 행동에 대해 조언할 것이다.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신체적 조건 하에서 만족스러운 지불을 결정하도록 협상할 것이다. 이것은 전화, 이메일 또는 편지를 괴롭히는 것을 끝낼 것이다. 당신은 부채 지원 그룹에 매달 한 번 지불할 것이다. 그들은 채권자들 사이에 당신의 월 지불을 배분할 것이다.

1) 새로운 시작 모든 빚을 챙기고, 또한 당신의 재정생활을 다시 만들 수 있는 깨끗한 시작과 기회를 가지고 설정하고 있는 사람 진정으로는 다른 것도 아니다, 심지어 가깝지도 않다. 그렇게 많은 불운에서 사라질 수 있는 위치, 또는 그렇게 좋은 결정이 강력한 요인이다. 미지급 채무에 대한 세금 부담도 없고, 되돌아볼 수 있는 것도 없다.

부채 통합 대출은 처음에는 다양한 다른 혜택을 가지고 있다.

처음에는 모두 정부 지원으로 만든다. 둘째, 부채를 모두 하나의 부채로 결합하여 지불을 단순화하고 서류, 청구서 및 연체 수수료를 1톤 없앤다. 마지막으로, 부채 통합자와 협력하면 더 많은 개인 금융을 배울 수 있다.

채무 도우미는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청구서를 표시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따라서 도우미가 회사와 접촉하여 부채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금액을 협상할 수 있다.

도우미의 결정적인 목표는 당신의 채무 도우미가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그들은 당신에게 낮은 이자 가격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1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채무 도우미가 당신에게 낮은 이자 가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전문가는 모든 회사와 협상하고, 4 승무원학원 천 달러만 지불하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필요한 모든 금액에 대해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 실제 부채 대출이 통합된 건가요?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이 부채 통합자를 사용하는 협정이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당신에게 할 수 있는 돈을 빌려줄 것이다!신용카드 부채를 사용하라. 축하한다, 당신은 이 금액이 훨씬 적은 미래 이자와 함께 똑같이 많은 돈을 빚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빨리 갚지 않는다면, 이자율이 원래 필수품에 비해 더 높은 것으로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다.

사람들이 부채를 다시 관리하기 위해 이러한 기관을 선택하는 것에 관한 것. 그들이 당신을 위해 많은 것을 하고, 더 편리한 것을 창조하는 동안,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당신의 지불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인식할 필요가 있다.

또한, 수익 기관이 아닌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어떤 종류의 수수료를 징수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비이익 부채 통합 기관들은 이익 기관들에 비해 덜 부과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월간 지불에 추가되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불

기업이나 공인회계사무소의 BBB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결정할 때,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가? 고객이 면허를 취득하고 직원에게 면허를 부여하도록 하라. 실제로는 낮은 신용등급이 훨씬 덜 중요하다. 실제로는 대출자들이 신용 골프 점수를 조사하기 전에 다른 측면을 살펴보도록 표현할 것이다. 그들은 대출된 자금이 저렴하게 지불되기를 원한다.

연구 연구용 신용 점수는 과거를 반영하지만 향후 대출자들이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채무조정대출에 대한 경우

대출이 늘어나면 대출금리도 늘어나고, 상품은 더 심각해지도록 집계된다. 다양한 부채와 이자 할인율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 모든 청구서들이 매달 지불하기에 번거로울 수 있다면, 아마도 당신이 몇 주마다 어려움을 겪는 청구서의 총액에 크게 못 미칠 한 달 지불로 당신의 재정 안에 머물러라.

지불은 월별로 분할될 것이다. 당신의 지불은 9월 36일 이후 6월 동안 매달 100달러까지 낮을 것이다. 전문가는 대출 통합 회사에 관한 한, 그들은 당신이 빨리 빚을 지지 않도록 돕고 싶어한다.

당신은 12개월 동안 한 달에 400달러를 지불할 것이다.

1) 파산 신청에 대한 당신의 사회적 비용에 대한 오명, 파산 신청에 대한 오명, 파산하지 않는 것, 사람들은 이해도 못하고, 결코 어려움을 겪지 않을 재료들 중 낮은 사람들을 생각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결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불행하게도, 또는 다행히도, 이 소비자들은 당신의 파산에 대한 그들의 태도를 참아야 하는 모든 곳에 있다.

파산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리고 놀랍게도, 이 옵션은 당신의 신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비록 당신이 나쁜 점수를 받을 것이지만, 만약 당신이 지불하지 않는다면 파산은 당신에게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신용은 가장 크지 않고 개인적인 파산일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