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거나 너무 좁게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반찬쇼케이스 크기를 너무 짧거나 너무 좁은 커튼은 닫힐 때 꽉 끼지 말고 바닥에 우아하게 접는 것이다.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닥에 바로 접히기 위해서. 당신은 또한 사이드 커튼을 구입하고, 지구 커튼의 양면을 떨어뜨리지만, 대조적인 색상 선택으로 색상 대비를 도입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이것에 활기찬 시선을 가질 수 있다.

여러분의 방의 일부 – 일광도 오는 부분!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식사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로 통과되었다. 고맙게도, 캐비닛 지출을 없애기 위해 팬티를 설치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고는 효율적인 저장 공간을 제공하도록 설계될 수 있으며, 종종 간단한 요구 사항인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을 수반할 수 있다.

여러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겁니다.시장, 그것들은 조화롭게 수행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

계획된 전반적인 주제의 일부분이다. 이것을 고려하는 것은 방의 스타일에 방향을 제시하지만, 그것이 미적으로 잘 맞도록 도울 것이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배운 대담하고 다채로운 디자인도 인기가 있고, 작은 공간을 만드는 것은 훨씬 더 큰 조각된 나무와 손으로 그린 아시아 스타일의 디테일을 보이며, 어떤 경우에는 벽을 위해 페인트만 구입한다면 부드러운 대나무 분홍색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어 보인다.

여러분이 실제로 공간을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살 수 없는 것에 만족하지 말라, 이것을 기다리라 – 그것은 가장 예상치 못한 마을에 존재한다.

거실을 공허하거나 희박하게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누구나 여러분의 완벽한 기회를 기다리며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계절을 기다려라.

오늘날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그러므로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의 적절한 회사를 찾고 고용하는 것에 대해 고려한다면,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위해 완벽한 장소는 인터넷 기능이 될 수 있다.

구글을 찾아보고 그들의 웹사이트를 내보낸다. 하나는 인쇄 광고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사용하여 검색하는 것이다.

디자인 계획 – 좋아, 아무것도 사지 마, 스톱 바이잉, 완전한 디자인을 얻을 때까지 모든 것을 계획하는 거야. 그것은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돌아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전체 주택 계획으로 모든 선택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물건은 가격이 책정되고, 화폐가 확립되고, 구매 후에 더 많은 결과 지향적인 돈이 더 잘 쓰일 것이다. 천천히 구매하고, 기본적으로 당신이 사랑하는 이슈를 잘 사세요!만약 재정적으로, 혹은 때로는 확실히 가장 좋은 물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구매를 분리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당신이 단지 효과 없는 것으로 넣을 수 있는 채우기 보다는 아무것도 사지 않는 것을 보고 싶다.

당신이 원하는 특정한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포괄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당신이 좋아하거나 경멸하는 것들의 몇 가지 기본을 정의하는가? 예를 들어, 당신은 밝고 대담한 색깔을 좋아하나,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등급을 좋아하나?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구부러진 스케치나 복잡한 스케치? 당신은 두꺼운 침실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얇은 침실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전문가는 자신의 디자인 스타일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시작으로 현대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을 옮기기 위해 항상 다양한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한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종종 미미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시작하라. 이 잎들은 일단 열이 오르면, 이 공간들을 실제로 놓을 수 있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특별한 장소를 가진 사람이 해야 할 일인 만큼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만약 일반적으로 이미 장식이 많이 있는 방을 가지고 일하고 있다면, 곧 현재 진행 중인 어떤 색깔이나 모양, 주제보다도 무료인 예술 작품을 찾고자 한다.

왜냐하면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좋은 시작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디자인대학에서 활용되는 또 다른 중요한 기술은 모든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조직하는 방법이다. 라이닝 디자인 사업에서 누군가가 여러 가지 다른 프로젝트를 한꺼번에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종종 어려운 시간 제한과 함께 강한 디자이너는 그들의 일정을 세심하게 계획할 것이고 설치 날짜는 실제로 잘 설정된 부분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

중립적인 가구를 갖춘 모든 방은 벽에 가까운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를 개발할 수 있다.

가구의 모든 항목을 다시 하지 않고 새로운 모습을 찾을 필요가 있을 때 언제든지 쉽게 색상을 바꿀 수 있다.

가정용의 최신 트렌드에 대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선택 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