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트립에는 매우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이 포함됩니다

이 스트립은 매우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을 포함한다.

임신에 대해 당신이 곧 알게 될 호르몬은 HCG라고 알려져 있다.

이 스트립은 당신의 소변에서 호르몬을 측정하고 결과를 결정한다.

임신 기간에 수정된 난자가 자궁에 이식된다. 그리고 자궁의 세포로부터 HCG를 분비함으로써 태반 형태. 이 HCG는 임신 후 2주 후에 소변에서 검출될 수 있다.

혈류에서 레벨이 빠르게 증가합니다.이 테스트를 수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기간을 놓친 지 일주일 후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체중을 조절하고 건강을 억제할 것이다. 물론 운동을 지나치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 중에 반드시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유산의 위험을 낮추고 또한 전반적인 노동 합병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체중 감량 성공 여부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여러분이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이다. 간호 어머니로서 약 1800-2000 칼로리를 제공하는 영양가 있는 식단을 먹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시기에 다이어트를 시도하지 마라. 그것은 좋은 것보다 더 해로울 것이다. 지금 두 사람을 위해 먹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주의 깊게 먹어라.

“임신의 단계가 다른가요? 첫 3개월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임신의 첫 번째 단계이며, 보통 가장 민감한 첫 3개월은 첫 1주에서 12주 동안 발생한다.

많은 여성들은 임신의 대부분을 알지 못한다.

초기 경고 신호의 일부는 첫 번째 단계 동안 발생할 수 있고, 그 후에 잠잠해질 수 있다.

이것이 임신 기간 동안 계속될 수 있다.

출생 결함을 예방하기 위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성장은 빠르게 일어나고 있으며, 배의 크기는 크게 변하지 않지만, 이 시기에는 아기의 성장이 중요하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영화에서 보는 임신 초기의 가장 흔한 증상일 것이다. 아침 병은 임신 첫 3개월 동안 흔하며 어떤 냄새나 음식에 의해 촉발될 수 있다.

모든 여성들이 임신할 때 입덧을 겪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 자신을 행운이라고 생각해라!

건강하지 않은 음식을 사러 나가기 전에 반드시 PUPPP RASH 음식을 사야 한다.

임신 중에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위해 크래빙이 자주 일어날 것이다. 가끔은 아주 괜찮지만, 당신의 일상 메뉴는 아기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기분을 좋게 하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득 차 있을 때 식료품 쇼핑을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록 밖의 어떤 것도 살 가능성이 적을 것이다.

나는 유별나게 피곤하고, 피곤하고, 지쳤다고 느낀다. 그것이 임신 초기의 징후 중 하나인가? 가벼운 바이러스,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과 같은 다른 증상에도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이 임신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저에너지와 피로의 이러한 증상은 보통 임신 후 1주에서 6주 후에 발생하며, 주로 임신했을 때 분비되는 1차 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의 높은 수치 때문이다.

임신 테스트 결과를 보고 긍정적인 결과를 보면, 당신의 인생 전체가 변한다.

임신하는 것은 압도적인 느낌이다. 당신은 임신했다. 당신은 엄마가 될 것이다. 어떤 여성들은 그 결과를 믿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들이 정말로 임신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를 원한다.

이 여성들은 단지 그 결과가 임신에 긍정적으로 계속 나타나도록 하기 위해 몇 가지 더 많은 테스트를 받을지도 모른다. 일단 긍정적인 임신 테스트 결과를 얻으면 그 기다림을 완전히 가치 있게 하는 아름다운 순간. 첫 번째 임신 예정일을 정해 식이요법, 운동, 산전 관리를 포함한 건강한 임신을 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해야 한다.

임신한 성병일 때 잠재적인 성병에 대해 테스트를 받는 것은 당신과 태아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치료되지 않은 채로 방치된다면 대부분의 성병 검사는 혈액, 소변 또는 교황 얼룩 샘플로 이루어진다. 성병이 있는 경우,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제왕절개를 해야 할 수도 있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느끼는 정상적인 신체 임신 증상에 대해 어떻게 대답하고 있는지 물었을 때 이것이 나에게 문제라는 것을 깨달았다. 메스꺼움, 피로, 졸림, 호르몬 등. 그러나 감정적으로 나는 정말 망가졌다. 내 몸 안의 모든 것이 내가 얼마나 조심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괜찮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내 뇌가 지쳐 있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나를 놀라게 했다. 화장실을 사용할 때, 나는 피를 볼 수 있을까? 또 다른 유산의 시작을 느끼는 게 가스/크램핑인가? 내가 임신 증상을 충분히 느끼고 있는가? 나는 엉망진창이었다.

임신을 한 후에 항상 음식을 사러 가게에 가라.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물건들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다.

때때로 간식은 완벽하지만, 당신의 일상 메뉴는 h를 촉진하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