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밤 탬파베이의 제레미 헬릭슨에게 이것은 정말 어려울 것이다. 특히 공격이 다시 한번 규칙적으로 진행될 수 없다면 더욱 그렇다.

이것은 월요일 밤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에게 정말 힘든 일이 될 것이다. 특히 만약 그 공격이 정말로 다시 한번 규칙적으로 진행될 수 없다면, 올해 레이스를 회전에서 젊은 총으로 볼 수 있는 이름들 중 헬릭슨은 올해 첫 번째 시작에서 6안타 3실점으로 52이닝의 작업만 허용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단순히 9번의 비디오 게임,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6승으로 끝냈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뛰어난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5번의 타율로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3번의 MVP에서 270 이하의 타율을 기록하며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생애 처음으로 이 로드를 가져다 주었고, NL을 타격에서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실제로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2 루수 : 필라델피아 체이스 우틀리 (299, 9 HR, 43 타점)는 필리스의 공격적인 바위였습니다. 특히 지난 해 MVP 라이언 하워드는 팬이 좋아하는 크레이그 비지오 (230, 3 HR, 16 타점)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올 시즌 3,000 안타를 쫓지만 Utley Floridas Dan U를 능가할 수 있는 숫자는 없습니다. ggla(265, 11 HR, 33 타점)는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며 강력한 2학년 캠페인에서 즐거움을 누리고 있으며 42점을 득점했다.

야구 픽스 & 예측 :이 팀은 올해 볼티모어에서 이 부서에서 움직이고 흔들리는 팀이 될 것입니다. 볼티모어는 지난 해 팀에서 최소한 많은 비디오 게임을 개선할 것입니다. 그리고 클럽이 큰 소년에게 속해 있음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에서 그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놀랄 일이 아닙니다. 여전히 부서에서 4위를 차지한 시즌이 승리로 간주 될 것입니다.

그것이 야구 내기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인데, 비디오 게임에서 누가 이기는지 강조할 필요가 있을 뿐이다. 그러나 런 라인과 같이 더 매혹적일 수 있는 다른 종류의 내기가 있다.

런 라인은 단지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길 수 있는 런의 양일 뿐이다. 다른 종류의 야구 내기는 오버/언더다. 비디오 게임 리뷰에서 득점한 총 런 수 또는 숫자 아래에서 득점한 런 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5) 잠자기 전에 장비 가방을 꼭 싸야 한다.

당신은 확실히 스파이크와 장갑이 필요하지만, 보호 컵(너무 적지 않기를 바란다), 타격 장갑, 그리고 그것이 결국 낮에 식을 경우 재킷이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것들을 잊지 말아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나무로 만든 박쥐가 있다면, 스카우트는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비록 아침에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속옷을 더 싸는 것도 나쁜 개념은 아니지만, 운동 오후에 맞춰 건조해지고 싶을 것이다.

보스턴 레드삭스: 실망한 보스턴인들의 세대를 거쳐 세대를 이끈 전설적인 저주를 이루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온 보스턴 레드삭스는 다름 아닌 라이벌들을 상대로 몇 시즌 전 마지막으로 주문을 깼다. 2015년대 월드시리즈 챔피언에서 뉴욕시 양키스 더 삭스는 실제로 그것을 함께 잡고 시즌 후반에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제프 니만은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하게 된다. 그는 632의 주기를 가지고 있으며 올해 화이트삭스와의 첫 경기에서 2와 2/3이닝 동안 5실점하며 손가락 부상으로 지난 3경기에서 탈락했으며 샘 풀드가 이번 시즌까지 레이스의 타격 선두로 활약한 것에 대해 의심스럽다고 한다.

액션 투수 선택을 선택하면, 선발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어도 내기를 제안할 뿐이다. 명기된 투수 선택은 정반대다. 내기 시점에 상장된 선발 투수가 비디오 게임을 시작하면 내기가 일어날 것이다. 선발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을 경우에만 내기가 취소된다. 이 기본적인 방법은 큰 제안이 아니지만 사실 모든 내기에서 손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지하로 추락시킨 시즌의 자유낙하 시간에 접어들고 있다.

내셔널 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번의 비디오 게임을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이는 제이슨 워스와 계약한 모든 야구 워싱턴의 큰 칭찬 에이전트에서 샌디 안전한 사이트 에이고보다 훨씬 나은 것이다. 하지만 간단히 25타를 치고 있다.

5, 그리고 실제로 8개의 홈런을 쳤다. 전국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