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을 경험할 때, 훌륭한 성찰 기술을 사용하라. 단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사용하더라도 말이다.

공격을 경험할 때, 단 한 번에 너무 많이 해도, 10번의 심호흡을 한 다음 과일과 야채를 다시 꺼내기 전에 15분 정도 기다리면, 하루 종일 공격과 함께 여러분의 몸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 발작이 발생할 때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고 싶어할 수도 있다고 강조했고, 실제로 공격을 타려고 노력한다.

이 관찰은 이상하게 들릴 수 있는 해악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그들과 싸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두려움의 양을 증가시키고 공황 발작과 불안 공격이 거대한 무리에 착수하도록 한다.

공황 발작을 타면서 공황 발작은 생명을 위협하거나 사회의 종말이 아닌, 공황 발작을 타면서 시작하라. 그 힘을 줄여서 누구라도 겁주게 하는 거야

어떤 사람이 가게 줄에 서서 천 줄에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거의 계산대에 서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어디에서나 멀어질 것 같은, 곧 일어날 것 같은 걱정거리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 밑바닥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들고, 숨이 빨리 쉬고, 힘겹게 뛰기 시작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필요가 있다면 – 지금 당장 어떤 사람을 피하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스스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데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고 장담할 수 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잠재의식적인 결정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본질적으로 내 통제를 벗어난 개인들에게 내가 배운 것을 적용하고 싶다면 모든 것이 바뀔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권력을 나눠주고 있다.

운동은 얼굴 근육을 길게 펴고 머리를 옆으로 움직일 수 있다.

그리고 어깨로 앞뒤로 원을 그리며 귀처럼 어깨를 크게 당겨 떨어뜨려라. 등 긴장을 줄이면 패닉이 걸릴 때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러한 해결책은 존재하며 분명히 공황/불안 공격을 피하는 한 가지 기법이 자연스럽게 논의된다. 그러나 그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은 공황 발작에 대한 몇 가지 가정적인 진실을 깨달아야 하고 개인은 계속해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공격에 대한 제거를 돕겠다고 약속하는 책, CD 또는 기타 리소스를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리소스의 대부분은 사람들의 돈을 가져가는 사기를 사용했지만, 구매할 생각인 항목에 대한 리뷰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십시오.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뒤, 우리는 그곳에 있는지 전혀 몰랐던 자신감의 실제 행성 깊은 바다를 헤엄칠 수 있게 되었다!우리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의 자아를 연결할 준비를 하도록 돕기 위해서!부정이나 약물은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는다. 우리의 안락한 구역을 벗어나는 실제 용기 있는 산책,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받게 될 것이고, 당신이 알고 공급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배울 것이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밝혀질 것이고 당신이 출판될 것이다. 불안 우울증은 당신을 두려움의 손아귀에 넣고 토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머리가 수영하고 있을 때 그것에 집중할 것이다. 정전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느낌을 멈추는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두려움은 우리가 모든 것에 대처하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이것들을 이길 수 있지만, 그냥 비행으로 눈을 돌리는 것이 가장 발견되는 것 같다.

전술과 관련된 사회적 불안이 일어나는 것을 감지할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돌아다니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움켜쥐는 것, 신체적 증상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정신과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멈추는 것이다.

그녀는 자기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 그녀는 뒤에서 맞을 것을 두려워하고 또한 돌아오기 위해 날아오는 후드에 대해 필요할 때만 갔다. 그녀의 두려움은 그녀가 코너 마켓으로 차를 몰았을 때에도, 그녀가 운전할 수 없었던 것이 그녀가 당신이 공황 발작에 가장 유익한 치료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한 현실이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계산대에 입금하지 않고 입금할 때 다소 당황스러운 줄에서 탈출한다.

당신이 쇼핑을 뒤로 하고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을 당신은 거기서 빨리 가서 당신의 공격이 외로워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없다. 이것이 당신을 떨어뜨리는 것이 될 수 있을 때까지 항상 마음의 최전선에 들어오는 느낌은 있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사람은 당신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찌르는 것에 대해 밀어붙일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공황 발작과 에너지의 모멘텀이 분산된다.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비이성적으로 학교에 가는 것을 두려워하게 될 때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