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을 도울 멘토를 갖는 것은 여러분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가 있으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을 하고, 투자 과정을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하고, 중소기업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성공한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생존에 있어서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멘토들에게 빚을 졌다고 말할 때, 나는 가장 유용한 멘토 중 한 명을 가지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이는 거야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많고, 옳고 그름의 방식도 없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는 30일에서 약 12개월까지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이 목표들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있고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것이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삶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이 전문가다. 우리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사실, 전문가 투자자들은 기회를 보고 그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생산한다.

기회를 보기 위해서,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0이 되는 거래에서 멀어질 수 있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아지고 지금 당장 높은 판매를 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내년 산업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격은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더 똑똑하고, 이것은 관련 부동산 투자를 미친 듯이 하는 덜 위험한 방법인데, 이것은 그들이 선택한 지역의 시장이 그것의 달콤한 장소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을 지불하고, 주식을 쌓고, 집을 팔도록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개인들은 놀랄만한 이익을 창출하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는 방법(매각을 선택하기 전에도)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건강한 팀을 만드는 것은 종종 매우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개인적이고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심지어 모든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것을 할 수 있거나 심지어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 전문가가 될 수도 있다.

프로젝트와 함께 가는 것만으로도 가장 좌절감을 주는 경험은 분명히 하나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좌절하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 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팀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한다는 특정한 몇 가지를 시도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그것을 알고 있을 때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은 돈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리스트의 또 다른 우선순위로 삼을 겁니다. 누구든지 그들에게 진짜인 경향이 있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돈을 벌고 싶어하고, 분명히 재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이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방해한다.

아니면 당신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것에 관한 것인가?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이자율이 최저가에 도달하는 한 단지 매도 기한 조항을 행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방법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보통 당신이 받는 그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을 얻지 못한다, 더 나은가?)만약 이익이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의 설명을 갚기로 한 그들의 결정을 상당히 더 많이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가 되고, 또 아주 부동산 사업가가 된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친절한 수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몇 가지 심각한 현금을 만들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시장이 바뀌면 건물을 바꾸는데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시장에 있는 것처럼 알려져 있다.

정확한 재산에 대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나 오래 처리할 수 있는가?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10만 달러에 집을 볼 것이고, 2만 달러를 내려놓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공정한 현금 번호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이 실제로 Plus에서 태어 났으며,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10년 이상. 그래서 만약 오랜 시간 후에 팔 수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정의하기 간단하지 않다.

나는 특별히 재활치료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돈을 주지 않는 집을 찾고 있었다. 놀랄 것도 없이 당신이 필요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