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뉴스는 그냥 무시해

이 뉴스를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단지 재산에 대해 화가 나 있을 뿐,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철분이 뜨거울 때, 차가워질 때, 그들은 접근하기 쉬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과 함께 보석으로 풀려날 것이다. 당신은 다운타임에도 이익을 얻는 것이 낫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살기 위해 항상 찾아야 할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당신이 집을 살 수 있도록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Ive는 내가 반쪽짜리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에게 기회를 얻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위해 파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을 통해 얻는 다른 몇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고, 반면에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이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수료와 관련하여 투자자들에게 뒤처지는 몇몇 대리인들. 지출을 이해하는 요원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팀을 사용하는 것은 대략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가지고 오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당신은 리드를 얻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능에 대해 모든 마지막 콜 기능을 판매자들에게 말하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당신의 사업이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얻으려면,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경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시간을 고려하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개인들에 관한 기술이지만, 또한 그것은 다른 사람이나 설립이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그들이 그 아이디어를 빌려주거나 사고 싶다면, 무엇보다도 마음을 갖기 시작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그들이 언제 일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흥분하지 않도록 한다.

세입자에게 숙제를 하는 사람은 누구나 투자자에게 할 수 있는 몇 가지를 피할 수 있다.

멘토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는 멘토가 있다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하고, 또한 중소기업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이 그들의 성공과 연관되어 있다고 말한다.

나는 멘토들 중 한 명이 있고 그들의 활동에 참여했다.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재미있는 것들을 하고 점점 더 성공하게 만드는 것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즉시 속성을 확인하는 법을 배워라. 지나치게 열성적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정답은 사실 간단합니다 : 재산이나 집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에 무엇이 필요한가? 집과 재산을 얻는 것이 가능한 만큼? 모든 것이 바로 숫자로 귀결된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엄청난 중요한 영역을 소유하기 위해 전망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는다.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힘든 수행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경험들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가 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정보 사이트를 투자하는 한 주에 수많은 부자가 될 수 있다.

그들을 쫓지 마라. 7일 안에 하는 것은 확실히 없다. 그래서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정말로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네, 당신은 실제 자산을 구입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OPM, 그 문구에 고용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사람들의 돈이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열정과 계획이다. 당신은 당신이 보는 곳마다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를 받았을 때, 사람들은 항상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 현실을 만들기 위해 당신이 관심있는 돈을 기꺼이 제공하려고 한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 프로그램을 얻는 것으로 시작한다.

당신은 지역 학교의 회원이 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자신의 속도로 공부할 수 있다.

장애는 정규직이 있는 개인들에게도 그들의 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것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