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당신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이다. 바닥의 종류에 따라 보는 것부터 시작해서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보고 다른 유형의 바닥판에 대처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바닥의 디자인에 가깝게 생각하기 위해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마지막 날에 그것을 선택한다.

이 지역의 개별적인 작업의 간격을 살펴보자. 이 지역의 실제 작업 방식에는 누가 사용할지, 그리고 그들이 각 방에서 항상 무엇을 하고 있는지가 포함된다. 당신은 그것이 공공 또는 사적인 공간이라고 생각하는가? 각 영역은 거주 가능하고, 사용 가능하며, 성공하기 위해 그 공간을 위한 행동을 위해 더 잘 작동해야 한다.

첫째, 진정 평화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거의 보편적으로 침착한 특성과 함께, 그러나 녹색이 정말로 평온하게 느낄 수 있게 해준다면, 또는 분홍색이 발걸음 안에 펩을 넣는다면, 그것과 함께 사라지면, 색상을 사용하라. 단지 아이템에 가까이 머물러서 당신의 불안을 떨쳐버릴 수 있다.

그 후의 감각은 방 안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방 안의 이미지를 디자인하도록 요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경험은 la 진정시켜 줄 수 있나요? 바닐라가 신경계를 진정시키나요?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당신을 자유롭게 한다.

욕실을 모든 곳에 디자인하라.

만약 어떤 사람이 스스로 그 일을 완수하기 위해 완전히 준비되어 있고, 그 일을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만남이 없다면, 적어도 그 프로그램과 결합하는 것을 돕기 위해 부엌 가정 계획 과정을 밟아야 한다.

당신은 종종 지역 철물점이 이 강좌들을 완전히 무료로 또는 명목상의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언급할 가치가 있는 이점을 얻다.

때로는 힘들기도 하고, 위대한 예술 작품의 필요 기간을 주지 강아지화분 도 말고, 당신 편에 적당히 서두를 것도 없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신전이니, 그것을 거룩하게 하라!

원단의 선택과 벽의 기본색 선택은 초기에 결정되어야 할 사항으로 오늘날의 부도어 가구의 실내 다양성이 다음이 되지만, 최고의 가구, 재료, 기본색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결정되어야 한다.

그러나 벽 안에 저축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침실을 덮으면서 아마추어 사진은 큰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만약 사진이 당신의 취향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몇몇 그림, 프레임을 선택하라. 그것들은 벽에 장착하고 두 가지 방법 모두 당신이 매혹적으로 덮은 동화되지 않는 그림의 결과로 침실에서 멋진 느낌을 만드는 데 좋다.

다양성 사용 – 매칭 세트를 가지고 있지 않음 자연적으로 너무 많은 통합을 가지고 있지 않음 때문에 지루하다!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있는 플라스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개인 사랑은 무엇인가? 방의 이자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각각의 방을 개별적으로 볼 수 있게 하라. 그 지역의 기능은 그것이 고용될 방법을 포함한다.

그들이 각 방을 하고 있는 것은 보통 누구인가? 그것은 공공 또는 사적인 공간인가? 각 영역은 결국 살 수 있고, 사용 가능하며, 그 공간이 성공할 수 있도록 의도된 행동에 더 잘 기능하게 된다.

작은 공간이 있을 때마다, 실제로 특정 항목에 대해 공간 밖에서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어수선함을 결코 갖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한 부분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 지역을 더욱 컴팩트하게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20개의 도서관 책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의 전체 종류에 영구적으로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들은 그러므로 그들은 눈을 매료시키는 무언가가 된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년 전에 일어났다는 것을 나에게 계속해서 보여주었다. 비록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오랫동안 예상되었지만,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래서 나는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마당 세일을 멈추게 했다. 나는 내 거울을 흘끗 볼 수 있도록 경계할 것이다.

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실내 개념에서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사와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인체공학 의자를 가지고 있다.

이 집의 나머지와 마찬가지로, 이 부족한 디자인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이고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한 리듬으로 머무른다.

인테리어 디자인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상당히 빡빡하다. 고객의 측면에서도 장비로서, 당신은 거대한 디자인 제공자에서 당신의 능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편리하다. 장비는 더 최신이다.

예를 들어, 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