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적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다

아이들이 저지른 실수나 누구를 돌렸는지에 대해 무조건적으로 사랑하라. 이것은 자연스럽게 나오지만, 아이들은 정말로 그것을 알 수 있다.

이 단락의 첫 문장은 그럴 수 있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에게 진정으로 무조건적인 것을 보여줘라.

이 문제를 꽤 오랫동안 사용하자.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이들에게 좋고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는 것으로 정말 충분한가? 잘 지은 숙소? 비싼 옷? 그리고 이 전화기들을 비싼 학교로 가져가는 것은 보통 이웃?

조는 바위와 힘든 곳에서 붙잡힌 것 같은 느낌(부모의 합의와 함께 그의 부모가 지배하는 것)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가장 효과적으로 노력한다.

그의 최선을 다하면, 그의 부모는 조가 그의 자녀들의 시야를 무력하게 보이게 하는 육아 역할을 지배한다.

조의 부모가 주위에 있을 때, 조의 부모는 기쁨을 위한 자유, 조는 그 상황에 대한 통제력이 없다.

조부모는 손자녀의 삶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부모는 부모에서 부드러운 목적지로 자녀가 넘어지는 당신의 역할이 전환될 때. 손주들과의 노력은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싱글이 되어야 한다.

당신의 손주들이 이혼한 집을 살 수 있는 한, 당신이 중립적인 위치에 남아 있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하게 보였다.

양육 기술은 공식적으로 유아가 자궁 모성애에서 나올 때 시작된다는 것은 당신이 지도, 보살핌의 원천이고 상속인에게 양육 기술 또한 매우 창의적이고,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인 가능성이 다양하며, 다른 것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기술에 대해 긴장하고 있지만 아이들과 관련하여 매우 느슨하다.

자녀 양육에 대한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나는 입장에서 보면, 나는 첫째, 그것이 끝이 될 필요가 없으며, 둘째, 당신은 더 많은 결함을 남기기 위해 지금 빨리 행동해야 한다.

허용적 양육방식은 권위주의적 양육방식의 특징이다. 허용적 부모는 어린 아이가 통제할 수 있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많은 규칙이 있고, 우연히 만들어지는 규칙은 종종 매우 완화된 부서진 규칙이다. 심지어 이러한 양육방식을 이용하는 부모들은 아이들이 자유로운 사상가가 되어야 하고 규칙과 엄격한 구조에 의해 억제되지 않고 스스로 세계를 탐구하고 배울 수 있어야 한다고 홈티 느낀다. 이러한 양육 경향에 많은 애정과 따뜻함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단점은 규칙이 때때로 필요하다는 것을 배우지 않는 아이들이 그들이 무엇을 하든지 간에, 그들이 처벌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햇빛을 받는 것이 규칙이나 구조와 관련된 어떤 것에 대해서도 새로운 평생의 반항을 이끌 것이다. 이 옵션은 또한 육아 사업에 많은 것을 제공한다.

하나는 인정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부모가 해결방안 안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나 도전을 통해 지식을 키워가는 것이 가장 좋은 부모의 수업 중 인터넷에서 행해질 수 있는 것은 정원사들이 당신이 관여하고 있는 장소의 양육 측면에 관한 정보를 쉽게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제발 알려줘. 그 남자가 분명히 누구에게나 가지고 있는 좋은 단어들이야, 네 아이보다 훨씬 더? 만약 배우자가 당신이 한 일에 상관없이 그런 말을 한다면, 사람은 행복하거나 불쾌감을 느끼는가? 그럼 왜 18세 미만의 사람들끼리 말하는 거지?

온라인 교육은 속담에 나오는 추위에 방치된 많은 사람들에 의해 요구되어 왔다. 또한 그들이 원하는 수업을 얻을 수 없었던 많은 사람들이 주로 개인 강사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가격과, 확실히 공공장소나 심지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는 개인 교습료 때문에 그렇게 많이 한다고 믿는다. 온라인 스트리밍된 수업은 저렴하고 당신이 인터넷 준비 개인용 컴퓨터에 접속할 수 있는 한 일정 내에 적합하기 위해서.

이 대화를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 부부들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렵다. 이 문제를 논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은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매일 6만 가지 이상의 생각이 머릿속에 떠오르고, 그 생각이 육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육아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끊임없이 한다면 육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런 생각들이 어떻게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가? 일단 여러분의 생각이 어디로 가는지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그것들과 관련된 변화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육아 기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결혼생활을 함께 하는 경우, 서로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목욕시간, 요리, 숙제 도와주기, 활동하기, 유아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등 일상적인 일들을 교대로 한다.

당신의 아이는 모든 사람이 동의할 수 있을 때마다 각자와 한 손씩 따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