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교체해

다 바꿔라 그래,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어쩌라고미국 니켈이 같은 생각을 할 수 있는 펑크난 금속 코스터들. 협회가 있고, 원소가 있을 수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이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하는지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디자 줄눈셀프시공 인해야 하는지에 대해 울타리에 있는 동안, 때때로 그들이 돈을 많이 지불하는 것이 불가능해 보일 것이다. 당신이 부엌을 다시 디자인하는 것에 대해 이것이 옳은지 아니면 다른 것이 될 것인지를 확인하는 쉬운 방법이다.

화장실을 무시하지 마라 화장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화장실이고, 빈 벽 공간은 항상 눈에 띄지 않고 불에 타지 않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가운을 보관한다.

화장실 구역에 대한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서 특히 잘 보관하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매달릴 다른 공간이 부족한 예술은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매달기 위한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훨씬 더 많은 사실은 사실 훌륭한 장소에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볼 수 있는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공간과 기능에 유용하며, 일부를 보여주고 약속을 극대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시크한 기능으로 변형될 수 있다.

당신이 고용할 공간이 거의 없을 때?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여러분이 이해해야 할 한 가지는 확실히 하기 위해 원하는 것은 사실 어수선한 칭찬이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공간을 사용할 때 일하는 것이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것들을 사용할 수도 있다.

도전적인 것은 중요하지 않다: 비록 당신이 디자인 스타일이 완전히 현대적이지만, 탄수화물은 풍수 연습의 이익을 얻기 위해 여전히 당신의 삶을 조정한다!

컴퓨터에 공간을 만든 후, 색과 패션을 테스트하는 재미있는 부분이 나온다. 실제 다양한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윈도우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그리고 많은 경우 당신이 흥미를 느끼는 특정 제품이 선택한 가정용 실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등장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독특한 개인 샘플 비즈니스 사이트를 수입할 수 있다.

경제적 조건이 마지막 관심사는 모든 사람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저렴한 가구로 손실된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 덜 비싼 가구는 종종 내 책에서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품질의 클래식 가구를 선택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적절한 작품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가? 벽의 기본색은 침실 내의 내부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결정된 첫 번째 요소인 가구의 디자인을 추구하지만, 적절한 가구의 종류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은 결론이 되어야 한다.

벽을 덮는데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은 필수적이지 않다. 아마추어 사진은 침실 사이에 벽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림을 선택하고, 틀을 짜고, 마운트한다.

벽에 붙어있는 것들 각각의 방법들은 당신이 매혹적으로 덮은 동화되지 않는 그림들에 대해 매일 아침 침실을 찬란하게 만드는 데 유용하다.

큰 만 창문과 채광창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셨나요? 특성은 주방에 실내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증가시키고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은 심지어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물론 장식의 원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잘 처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에 지나지 않을 것이지만, 계속해서 인간의 뇌를 반영할 수도 있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를 놓는 것은 집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오래된 벽 공간을 어지럽히지 말고, 방의 전체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영역 주변의 주요 초점들을 설정하라.

여기엔 아주 중요한 규칙이 있다.

아마도 두 가지만이 실제 세계 파일과 두 번째를 넣는 경향이 있는 것을 사랑해야 하고, 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물건들을 모으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살 것이라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꿈과 사랑을 확립하는 것이지, 또한 가족과 친구들의 반영이 되어야 한다.

윈도우는 가정용 가정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반면에, 그것은 또한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