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에서 온 브랜든 흥이라는 사람이 나를 웹사이트로 데려갔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에 올린 것으로,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몇 시간 동안 모아놓았다. 그는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다루었을 뿐만 아니라(내가 시작하기 전에 끝낼 수 있었던 것) 그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해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요구 사항들을 다루었다.

먼저 웹 디자이너와 함께 일한다는 모든 생각을 극복하자.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것은 칭찬이다. 이해는 당신에게 행운이고 무료이며,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가장 최신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일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정되 먹튀폴리스 고, Ill은 다음을 설명한다.

웹호스팅이 무엇인지, 그래서 지금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2일째에 돌아온 걸 환영해!지난번에 웹 비즈니스 소유자가 되기 위해 첫 번째 조치를 취한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하고 필요한 플러그를 설치해야 할 시간 – 블로그 사이트 SEO와 기타 실용적인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인

워드프레스 CMS에서 제작한 복제 자료의 첫 번째 증명은 사이드바에서 발견될 수 있다.

그들은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보관 페이지로, 같은 주제에 게시된 짧은 기사들을 저장한다.

카테고리 그러한 페이지들은 뚜렷한 내용이 없다. 그것들은 단지 당신의 이전 게시물의 모음일 뿐이다. 월간 및 월간 기록 보관소와 마찬가지로 출판일까지 당신의 이전 짧은 기사들을 단순히 그룹화한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단지 하나의 게시물만 가지고 있을 때. 제공된 날짜와 게시물에 대한 보관 페이지가 완전히 동일합니다

내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임씨는 끊임없이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은 그렇다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어떤 것이 진정으로 필요한지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의 플러그인 활성화 워드프레스 25를 다시 사용하는 경우 오른쪽에 연결된 플러그인에 위치하며, 각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해 개별 저자 플러그인 웹 사이트에 있는 지침을 읽어보십시오.

포인터 – 구입하기 전에 선택한 회사 지원 파일을 읽으십시오. 워드프레스 설정을 찾으려고 시도하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으로 WordPress를 설정할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드프레스를 설정하는 것은 상당한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당신이 직접 계정으로 그것을 호스팅할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서버에 업로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치하고,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의 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선택한다면, 이제 필요한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을 다시 한번 설정할 시간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하지만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이는 높은 자연 검색 엔진 결과를 획득하고 웹 기업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추는 과정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 번째 대안은 WordPress 호스트 사이트를 넘어 독립적인 호스트 환경에서 서비스를 구축한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WordPress 호스트 사이트라는 WordPressOrg라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도메인에서 실행하기 위해 자신의 웹 서버에 다운로드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다.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또는 블로그에서 사용하기 위해 선택한 웹호스트의 제어 패널을 통해 액세스된다. 일부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제어 보드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어떤 기능을 따라야 한다.

블로그 사이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활용하는 모든 프로세스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개념을 가장 먼저 능가하자.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웹 디자이너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칭찬이다. 지식은 당신에게는 행운이고, 완전히 무료다.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확인하고 최신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일 것이다. 그것은 약 2메가바이트 이상이 될 것이다. 명심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정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정되고, 나는 웹호스팅이 무엇인지 다음 번에 설명합니다.그러는 동안에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WordPress 404 페이지의 쉬운 메타 리디렉션은 IE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404 리디렉션이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512바이트 이상이 될 수 있는 충분한 코드를 추가해야 한다.

파일을 보존한 후, 제가 사용하는 Zip/Unzip 프로그램으로 열어서 모든 파일을 선택했습니다.처음부터 귀하의 영역에서 WordPress를 스크리닝하고 사용자 정의할 예정이기 때문에, 저는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 사이트로 파일을 인출했습니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용으로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