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업은 바로 그에 맞는 도구를 갖추지 않으면 할 수 없다

이 작업은 동일한 도구에 적합한 도구를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수행할 수 없다. 목공 장치 자금 조달을 사용하지 않는 한 동일한 도구에 대한 올바른 도구를 얻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을 개별화하기를 원한다.

사업 자료에서 전략을 뜯어내고 있다면, 그에 대한 정보를 당신의 선택에 맞게 개인화하는 것은 좋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특별하다는 것을 보장받는다.

다음 제품은 어떤 도구가 필요한가? 나가서 예술의 상태나 선도구 구입하지 말라. 필수적이지 않다. 지금쯤 출판물을 읽고 있다면 무엇을 요구할 것인지 잘 알아야 한다.

저상형침대 심할 여지 없이 모든 목공일은 어떤 도구 요건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규칙적인 도구 요건을 준수할 것이다. 목재 작업 도구

당신이 선택해야 할 직업의 종류에 대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수많은 계획을 세우세요.그 중 몇 가지가 당신 수준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즉시 당신은 그것들을 정보로 조사해야 할 것이다.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세부적으로 설명하는 좋은 제품 목록 외에, 훌륭한 목공 전략의 다음 필수 요소는 당신의 직업을 위한 단계별 조립이다. 자존심에 대해 목공 일에 노력을 기울이지 마라. 당신은 자존심을 옆으로 내세우고 당신이 올바른 스타일로 직업을 조립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지시사항을 철저히 확인해야 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원하는 것은 좋은 완성된 제품이다. 만약 당신이 세세한 전략을 확인함으로써 그곳에 도착해야 한다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때, 이 일을 수행하는 데 시간과 시간, 시간을 투자하면 좌절할 것은 당신의 고집이 당신의 목공예의 진정한 가치를 열어주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다양한 스크루드라이버 세트를 구입하여 다양한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안전하고 보호된 관리 기능을 갖춘 스크루드라이버를 선택하십시오. 샤프트가 쉽게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고 블레이드나 포인트가 우수한 모양인지 확인하십시오. 비용은 전문 또는 다용도 스크루드라이버의 경우 수 달러에서 10달러 이상 다양하며, 대부분의 바겐 빈 도구는 빠르게 구부러질 것이며, 진정으로 바겐이 되지 않는다.

머리털이 긴 경우 반드시 묶도록 하라. 전동 공구로 작업할 때 도구 중 하나에 쉽게 잡히거나 시력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큰 공구 지그소로 작업할 때 안전 안경, 장갑, 먼지 마스크와 같이 도구에 포착될 수 있는 귀중한 보석을 제거하는 훌륭한 아이디어는 매우 중요하다. – 종종 원형 톱은 특정 작업에 효과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지그소가 발견될 수 있는 곳이다. 초보자는 지그소가 쉽게 곡선을 자를 수 있게 해준다.

너는 스스로 많은 목공 지그를 만들 수 있어, 그것은 목공의 재미에 속해 있어!당신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당신의 특정 프로젝트에 어떤 지그가 필요할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단지 당신이 지그를 가지고 있다면 더 쉽고 더 빨리 될 수 있는 지속적인 기준으로 당신이 수행하는 가게 직업에 대해 믿을 수 있다.

리스트 만들기 목공일 때 당신이 처한 모든 다양한 상황을 생각해보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꽤 큰 목공 지그 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고 장담한다.

훌륭한 개념을 찾기 위해 나무 잡지나 인터넷을 찾아보라. 그 검색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어떤 시나리오에 있었는지에 대한 당신의 기억을 조깅할 것이다. 나는 이것을 한 번 하고 며칠을 보냈는데, 그것은 단지 내 가게를 위한 지그를 만드는 데 몇 주를 보냈다. 그것은 정말 굉장했다!

목재 작업은 망치와 조각으로 나무 조각을 다루는 것만큼 쉽지 않다. 나무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발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무에 대한 많은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모든 나무가 당신의 작업에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종류의 나무는 다른 곡물, 외모, 반응과 표면과의 상호작용을 가지고 있다.

환경 노출에 대한 조형, 취급, 형성의 용이성은 또한 나무의 종류에 달려있다.

목공일을 하는 사람은 목공예를 어떻게 해야 할지를 나무 전략에서 간단히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새로운 목공일 경우, 단계별 행동은 매우 중요하다. 독일어나 일본어를 발견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래서 당신은 목공예 계획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고, 더 나쁜 것은, 당신의 기본 언어가 영어인지 전혀 알지 못하고 당신의 방법을 엉망으로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정했다면, 영어로 된 목공예 전략을 얻으라. 다른 언어로 구성된 목공 전략에 관한 것. 요즘 웹과 우드워킹 출판물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전략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영어로 정말 비슷한 것을 발견하도록 확실히 한다.

동시에, 그것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