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네 통제하에 있어

개인이 통제하는 조건하에서, 공개라고 알려진 여러 보호를 투자하는 한 가족은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다. 단지 한 명의 가족 부동산 중개인이나 판매자가 그 집이 곰팡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또는 상업적 투자에서 동굴을 파는 기초를 알고 있는지 공개해야 한다.

부동산 소유자는 모든 것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 구매자 보험 플랜은 훨씬 적지 않다. 투자 목적으로 만들어진 구매 방법을 가정했기 때문에 고객에 대한 보호는 더 적다. 또한 가정한다.

그 투자자는 교육을 받고 자기 연구를 할 수 있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있거나, 아니면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십대들과 함께 팅킹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놀라운 이익에 대한 평가를 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런 종류의 거래에서 매우 창의적이다. 반면에, 당신은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uppers와 아주 잘 해낸 친구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항상 이런 종류의 투자에 대한 지속적인 의사결정의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180년 전 민간은행들은 확장을 위해 자금을 개선하기 위해 주식을 시판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당신의 부자들이 더 부유해질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와 같은 시장을 생산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와 산업 주식에서 매일 만나기로 동의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에 내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와 매우 비슷한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나는 내가 왜 보통 골프에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이 필 미켈슨의 고통스러운 선천적인 천재 없이 태어나지 않았는지 말하고 싶다(이 비유가 지금 내 워크숍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생각을 얻을지도 모른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잘 해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정말로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일했을까?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클럽을 여는 즉시 골프를 시작했다는 입증된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와 함께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 종사했고, 그에게 그가 밤새 어디를 잘못 가고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실제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었다. 그리고 타이거즈 연습은 꽤 나의 영웅이다. 그리고 포스는 그에게서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그에게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내도록 하라. 단지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가지고, 첫 번째 과제 미터 뒤로, 그리고 300개의 공을 더 잘라내라. 그리고 불행하게도, 수십 개의 기본적으로 산업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기술에 초점을 맞춘 수백 개의 변형의 수는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적일 것이다. 어떤 방법들은 당신이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이동 주택 캔트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은 결코 실제 판매하지 않는 그런 일들을 성공적으로 할 것으로 기대되지 않는가? 그렇다면 이제 개인 부동산 투자 경로를 설계할 때인지도 모른다.

부동산 중개업자가 부동산을 보다 적절하게 보이게 하는 비교 가능한 판매량만 남게 될 것이다. 약간의 실제 연구와 함께, 다양한 숫자가 어떻게 도착하는지에 대한 이해와 함께, 당신 해외부동산 은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많은 카운티들은 미국 인구조사 사이트와 같은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판매가격과 함께, 인구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 수치들은 이해할 수 있다.

마을까지 부동산에 투옥하지 않는 것이 줄어들다는 뜻

최상의 결과를 위해,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보유하는 필수 요소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와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는 것이다.

위의 모든 것이 진실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그들의 잔액 능력과 함께 많은 빚을 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유일 것이다. 그리고 만약 0%의 성장주가 P/E 10에서 거래되고 또한 그것의 특별한 공정한 P/E 가치가 134이다. 34%의 잠재적 수익률을 제공한다.

투자하기 전에 재정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배당소득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기회가 있지만, 주식시장은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월권이나 상당한 부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주식거래소에 쓰기 전에 기다려야 한다.

시장은 보통 오르락내리락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부채, 특히 당신의 집의 카드 부채를 긍정적인 월 소득과 6년에서 6년 사이의 긴급 자금으로 갚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배당금 지불에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