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이진스

Email Ezines이 유료 구독의 전조 역할을 한다.

이 매체에서 얻을 수 있는 스포츠 선택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그들에게 비용을 제공하는 가장 약한 선택으로 생각된다. 몇 가지 좋은 스포츠 선택은 당신이 실제 양질의 스포츠 선택을 받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인 프리미엄 회원 가입을 유도하기 위해 제시될 것이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당신 스스로 수백 달러를 하라.

올스타전에 최종적으로 선발된 사람들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30mlb 볼 레크리에이션 전반에 걸쳐 출석에 반영된다. 뉴욕 2개 팀이 평균 50,371명의 팬들과 44,602명의 메츠 선수들로 2위를 달리는 메츠가 그들의 팬들 중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뉴욕 2개 팀이 메이저를 이끌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센터필더 카를로스 벨트란, 포수 폴 로두카, 쇼트 호세 레이예스와 3루수 데이비드 라이트는 모두 투표에서 각자의 입장을 주도한다.

누가 큰 정의를 가지고 있지? 높은 디프 방송을 주제로 한 이 점수는, 어떤 팬도 실제로 텔레비전 쇼를 구성하는 올바른 포맷 없이 게임을 보도록 강요하지 않을 것이다. 토끼 귀 안테나의 시절을 애하게 기억하더라도, 여러분은 아마도 정적으로 볼 수 없었던 온라인 게임을 즐겼던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1955년 칼린은 타율왕을 차지한 최연소 야구선수로 취임했다. 사실 그는 기록을 깼기 때문에 이전 기록 보유자(Ty Cobb)에 비해 하루 젊어지기로 동의했다.

시러큐스 대학 NFL 저지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비웃음을 받았고 서비스 호박이라고 불렸다. 때때로 나는 그 튤립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팀을 암시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컵스 부정적인 미디어만이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은 아니다. 이 날씨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웹사이트의 기록 보관소를 통해 확인하라. 그것은 지난 두 달 동안 각각 그리고 모든 비교에서 동일해졌고, 브루어스가 환상적인 시즌을 경험하고 있는 것에 비해 얼마나 많은 친브루어 기사들이 일어나는지 세어보라. 하지만 그것이 훌륭한 이야기다. 이 지침의 이유는 쓰여진 이야기들이 어떤 모양을 하고 있는가? 독자들의 의견과 이러한 의견들이 스포츠북에 부딪히는 동안, 분명히, 당신의 주말 전사는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자를 잃기 위해 컵스가 언론에 의해 형성된 두 의견의 성공을 위해 브루어스에게 돈을 걸 것이다.

흥미롭게도, 잔디밭에서 여전히 뛰고 있는 세 팀(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은 올 여름 홈경기에서 적어도 500경기 이상 8경기 이상이다. 결과적으로, 세 팀 모두 천 라인 위크니스에 대한 기록을 잃었다. 이 회전에는 괜찮은 3번 팔이 많지만, 브라이언 마투스가 우리를 겁주지 않게 할 에이스가 있을 뿐이고, 제레미 거트리 시장도 가속할 수 없다. 그리고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인 볼티모어는 무서울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훨씬 더 나은 450의 평균자책점을 올릴 투수가 있다면 토토사이트 , 보통 긴 한 해이다.

언더독에게 베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측정할 수 없는 현금 부족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그것은 단지 그것과 함께 엄청난 지불의 결과로 약자를 가로질러만 내기를 할 것이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 중 하나는 샌디에이고가 아메리칸 리그를 6-24로 대파하고 시즌 내내 2점을 만들어야 한다.

그들은 올 겨울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이상 5점을 득점했다. 그들의 런 디퍼런스 디퍼런스 디퍼런스는 허무함 면에서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한다.

10-25 도로 기록은 또한 나츠에 의해서만 1위를 할 수 있다.

다른 말로, 그들은 그들이 다시 돌아갈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시니어 서킷에, 그에 대항하여 이번 할로윈 시즌에 28-31로 존경할 만한 선수일 수 있다.

여러분 중 얼마나 자주 컵스가 사랑스런 비승리자로 남을 수 있다고 들으십니까? 어떤 훌륭한 피상적인 야구팬일지라도, 이런 종류의 팬인 사람을 아는 사람에 대해서라면 누구나 손을 들어줄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컵스가 어떤 시리즈에서 우승한 날을 포함하여 영원히 쉬운 방법을 알고 있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무능한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 사이의 주먹질을 비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매일 MLB 버전으로 우리에게 공급된다. 제리 스프링거 쇼의 우리는 그들이 매일, 몇 번이고 붕괴되는 것을 봐야 한다.

아니면 적어도, 그것이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그리고 컵스 부정적인 미디어만이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웹사이트에 있는 기록 보관소를 2년 동안 평가하라. 그것은 지난 2개월 동안 각각 똑같아지고, 반 컵스 기사들과 비교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친 브루어 기사들이 있는지 세어보라. 브루어스는 환상적인 시즌을 받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이야기다. 그러나 이 논평의 요점은 쓰여지고 있는 이야기들이 어떤 모양을 하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독자들의 의견과 이러한 의견들이 스포츠북에 부딪히는 동안, 분명한 것은,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가 고통받을 것이라고 장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