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당신은 당신의 10대와 의자, 벤치, 책꽂이, 그리고 문제를 만드는 것을 선호하지 않을까? 당신의 아이는 취미만큼이나 그것을 즐기기 위해 도착했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심지어 한 지역 때문에 추구한다.

언젠가 당신은 당신의 10대와 의자, 벤치, 책꽂이, 그리고 문제를 만드는 것을 선호하지 않을까? 당신의 아이는 취미만큼이나 그것을 즐기기 위해 도착했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한 분야가 만약 당신이 지금 아이와 함께 이 즐거운 취미를 시작한다면 그것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차고에서 건설할 수 있는 많은 목공 프로젝트는 넓이가 제한되어 있다.

이 제한된 공간을 사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목공 프로젝트에 채용될 넓은 면적을 가질 필요가 없 차단봉 을 것이다. 많은 훌륭한 종류의 장난감을 건설하는 것은 어떤 전력 기술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이 건설할 수 있는 작은 목공 프로젝트도 있다.

제한된 야드를 소유한다면, 당신은 단지 고품질의 목공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코스

운영 임대는 단순히 사람이 직면하고 있는 적자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재정은 화물, 설치, 판매세, 상당한 2차 비용을 벌금으로 훈련한다.

작은 목공 도구가 경험할 수 있는 피해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도구가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날카롭게 자르거나 구멍을 낼 수 있습니다. 톱처럼 큰 도구가 사지를 잃을 수 있습니다.이를 피하려면 항상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이를 피하십시오. Prone은 너무 피곤하고 기분이 좋지 않거나 알코올을 마시고 어떤 프로젝트에서도 실패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목공 비디오는 우리가 지시를 따르는 것을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든다. 누군가가 우리에게 어떤 것이 직접 어떻게 작동하는지 증명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단지 단계별 분류에서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는 것이 훨씬 더 쉽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지시를 따르는 시간을 절약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시위자가 일을 하면서 말하는 특정한 것을 쉽게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샌딩은 종종 완성된 직업이다. 전기 샌더는 이 일을 훨씬 더 견딜 수 있게 만든다.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변형이지만 믿을 수 없는 마무리 샌더는 치아 미백 서비스를 빛낼 프로젝트를 만들 것이다.

목공 취미에서 막 시작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한 가지는 목공예품이고 초보자들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집을 돌아다니는 것과 함께 모든 것을 사는 동안 모든 것을 산다. 이 도구는 종종 당신이 살 수 있는 통행료 목록에 포함되는 것을 잊는다. 그러나 필요할 때, 조만간 주변에 테이프를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구매를 좌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잘 만들어진 테이프 측정 및 수축 건물을 빼놓지 않는 목공 프로젝트의 치수를 측정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길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하거나 중요한 자료가 빠진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만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초보자 목공 계획은 매우 명시될 것이다. 그것은 몇 단계밖에 없을지 모르지만 각각의 단계는 준비되어 있다.

당신의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처음부터 끝까지 계획을 완전히 이해하도록 매우 쉽게 준비된다.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고 당신이 무엇을 하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목공 계획의 경험 많은 컬렉션에서 전문가들은 여러분과 작은 것들을 공유한다.

예를 들어, 손톱과 나사가 많은 고정 목재를 함께 사용하더라도, 틈을 봉하고 채우는 데 추가로 필요한 목재 접착제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매뉴얼을 고수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목공 비디오를 보는 것이 또한 재미있는 과정이라는 것을 올바른 방식으로 지시나 도표를 따르고 있다면, 여러분은 초보자 비디오에서 고급 데이터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목공 비디오를 수집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도 있다.

비디오는 도구와 재료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차량들은 실제로 다른 형태의 붓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운다. 만약 당신이 초보자라면, 많은 초보 비디오들은 정확히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수공구를 제대로 갈아준다. 영화는 당신에게 빠른 건조 마감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이제 계획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 패턴을 얻었는지, 그리고 가급적 쉽게 너무 복잡한 것에 뛰어들 수 있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고, 그것이 정확히 예전만큼 잘 되지 않는 것에 낙담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사실 목공예는 고대에 오랫동안 예술이 시작되었는데, 긴 나무는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였을 가능성이 가장 높았고 표준 사람들이 그들의 요구 사항의 다양한 것들을 얻기 위해 이것을 가져간 주된 이유인 목화 항아리와 창은 고대인들의 잔해에서 얻은 가장 오래된 표본 안에 거의 없다.

우선, 이런 종류의 목재가 사용하는 도구와 종류를 이해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일반적인 목재 종에 매우 익숙해져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귀중한 목공 기능인 다양한 목공 도구에 대해 알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