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인종을 엿볼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필요할 때 명심해야 할 문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관련되어 있을 때 명심해야 할 문제 경쟁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블로그 마케팅을 통해 향후 목표를 위한 전략에 대해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나는 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그러나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정부 등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해 회신을 올린다. 당신은 이 주제를 매우 잘 결정하고 잘 연구하고 그 부분에 대한 회신을 잘 생각해야 한다.

다섯째,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면, 당신은 목적을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http://channelcan.com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낭비된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시작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한 가지는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기가 어려운가?

나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줄게. 적어도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효과 테스트의 출발점으로 발전할 수는 있어. 다른 사람들의 조언 한 가지를 종합하면,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오직 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우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어.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매출을 올리고, 리드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회사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테이블로 가져와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친구들에게 말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생산해야 한다.

인터넷에 접속해서 인터넷에 올릴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들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으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시장을 점유하는 사람을 고려하기 위해서는 거의 없을 수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더 잘 얻을 수 있는 약물을 가장 잘 사용하는 것이 특히 한 사이트의 결과라는 것을 알게 되고, 특정한 사이트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시작하면, 자신의 영역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계획을 사용하여 업무가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적인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권리로서, 각 사업은 다른 사람의 것과 다른 소셜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따라서 각 전략은 독특한 전략이 될 것이다.

하지만 사실 현재 경제 분야에서는 스타터들이 중소기업을 계속하고 싶어 하는 모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현실적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지속되기 위해 도착했다는 점에 저항하고, 아웃소싱을 하는 것이야말로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시도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사업을 가지고 있다면, 특정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완전히 벗어나서라도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사업과 물건을 분리하라.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블로깅 플랫폼0이 이 대량 혼란을 줄이고 이 경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우리의 검색 용어를 돕기 위해 Sitios 웹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묶을 계획을 세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웹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가지를 포함한다.

첫째,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할 때 필요한 것을 훨씬 더 많이 주어야 한다.

즉시 당신이 그들에게 큰 선물을 제공해야 한다고 느끼는가? 그것은 마치 사회적 과실이 한 스푼 가득 든 의무에 대한 지불과 같다. 이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도구라고 생각해라. 예를 들어,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에너지와 함께 우리의 E-부트캠프에 들어간 회사의 마케팅 사실을 조사했다. 왜 우리는 그것을 강요하지 않는지? 상호성 때문에

희소성 – 만약 여러분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는 새로운 차를 사고 싶다면, 여러분의 눈을 사로잡는 진짜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