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네 안을 들여다보고, 네가 정말 중요한 게 뭔지 생각해봐.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꿈의 포수들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그래서 꿈의 포수가 맞을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벽 공간에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개인적인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당신은 특이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거울이 관련된 부서진 것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이 프로그램들 중 대부분은 사용자 친화적이다. 컴퓨터에 로드된 프로그램을 완성하고 확실히 실행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완전히 선택된 실내 또는 가정 전체를 장식하는 것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실내 디자인은 보통 재미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단지 취미가 되기 위해 자신의 집이나 방을 장식하고 싶거나 그것을 생계를 위해 추구할 수 있다면,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은 그것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준다.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또한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전 세계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가치를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사이에서 각 개인과 바로 접촉하는 것을 주의해야 하며, 주의를 유도하고 제대로 듣는 법을 배워야 한다.

어떤 작은 장소의 대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어떤 가정 계획 학교도 당신에게 더 나은 공간을 더 잘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훨씬 더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을 더 잘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장소는 책이나 직물을 위한 전시물에 선반을 설치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어떤 것으로든 조종하기 위해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작은 테이블을 확실히 하도록 할 것이다. !때로는 더 간단한 디자인 전략을 사용하여 유지와 무엇을 던질지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장기간 실행하면 더 행복하다.

베이지는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된다고 말하는 중립적인 것들 중 하나이지만, 여러분이 인테리어 프로젝트에서 인기를 생각할 때 베이지색이 오고 가는 시작을 가르칠 수 있다.

사실, 여러분은 베이지색 자체가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갈색은 가장 확실히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은 특히 유행이다.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현재 확실히 나올 수 있다.

마지막으로 거실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서로 협력하여 조화를 이루어야 할 때에 이루야 할 조화의 느낌을 나타내야 한다.

모든 요소들은 분위기, 규모, 질,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일부를 만드는 것은 개인적인 것이 아니라, 그것의 감정적 스트레스로 향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면들이 일단 우리가 그것을 상상하고 나면 결실을 방문할 것인지, 우리가 예술 작품처럼 보고 받아들이는지를, 성격의 표현으로,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거부할 것이다. 따라서 미국을 거부할 것이다.

예를 들어 화분과 램프와 관련된 액세서리는 방의 모양을 개발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며, 그것을 다시 채우지 말아야 한다!가구, 악센트, 액세서리를 개인적인 취향의 표현으로 결합할 수 있는 장소를 설계할 때, 개인은 단지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그것들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어떤 사람은 특정한 조각을 전시하고, 그 조각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프레젠테이션 캐비닛을 사용해야 하며, 모든 가능한 평평한 표면은 사용해서는 안 된다. 측정을 할 수 있고, 색상을 볼 수 있을 때 지역 페인트 가게로 여행을 간다. 첫 번째 여행을 사용하여 페인트를 구입하지 마라. 페인트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집에 한 줌의 페인트칩을 가지고 가서 장식용 노트에 넣어라. 적어도 1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찾아보고, 그 색에 대한 의견을 기록하라. 주말까지, 당신은 당신이 좋아해야 할 색상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한다.

일단 완성되면, 잡지의 장식을 통해 나타나서 완벽한 실내 장식에 대한 영감을 발견하십시오. 실내에 맞는 올바른 디자인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분위기 보드 사용

방은 기능적이라고 간주되며, 이것은 의도된 목적에 부합한다.

방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와 상관없이, 예를 들어, 주기 침실에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편리한 장소가 휴식하지 않을 때, 그것은 지침 실험에 실패한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기록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브라운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이 아닐 것 매트리스커버 이다. 당신이 가구를 고른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가 완벽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