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와 1990년대의 언틸 모리슨은 골프 잡지와 골프 다이제스트의 주요 골프 잡지에서 골프 인스트루터의 점유율이 낮아졌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 초반까지 우리는 골프 잡지의 주요 골프 출판물에서 골프 강사들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고 밥 토스키와 짐 플릭과 같은 골프 다이제스트 강사들은 1970년대와 80년대 초반에 훨씬 더 인기 있는 선생님들 중 한 명이었다. 우리는 그 잡지에서 골프 팁에 대해 읽고, 때때로 벤 호건이나 잭 니클라우스의 전자책을 부평쓰리노 읽곤 했다.

그러나 골프 강사들이 그의 스윙 제품을 더 많이 재구축하기 시작한 스트레인지스의 성공과 동시에 닉 팔도스의 경력이 정말로 시작되었을 때, 그리고 데이비드 리드베터의 도움으로 시간 제한 하에서 더 신뢰할 수 있는가에 의해 생산된 주요 산업은 리드베터가 전 세계에 학교를 개설하여 골프 교육 제국을 발전시켰고 그는 골프 스윙 구루에 DVD를 생산했다. 그는 즉시 골프 스윙 구루가 되었고 그의 발전에 최고 선수들의 마굿간을 끌어들였다. 어니 엘스는 그의 최고 학생 중 한 명이 되었다

모래: 이것은 많은 골퍼들에게 아직 장애물이다. 특히 비가 얕고 젖은 후에 모래는 진정한 도전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균형과 관련하여 집중해야 하고, 각진 모래 트랩에서 튼튼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대기권 위로 올라가 안전한 땅으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공 아래에 모래를 부딪혔다. 얕고 젖은 트랩에서, 보통의 노력을 하는 것처럼 공을 정사각형으로 치다.

골프 애호가 아빠에게 줄 또 다른 훌륭한 선물은 트렁크 조직자가 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아빠 티, 골프공, 신발, 휴대폰 그리고 다른 중요한 골프 액세서리를 보관할 때 매우 도움이 된다.

당신은 표적이 맨발로 정렬되면 불안을 유발한다고 믿게 되었다. 당신은 일단 그곳에 더 이상 관심을 투자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골프를 치게 하는 것을 시도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나귀에 꼬리를 물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러나 당신의 눈가리개가 육체적이지 않고 정신적인 Go와 공을 목표물에 던지게 할 것이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불안이 있는지 주목하라. 목표와 결과 지향 사이의 심리적 차이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또는 전문가는 쉽게 놀기 불안을 가지고 놀 수 있다.

이제 후속 조치는 백스윙이 얼마나 좋았는지에 대한 결과물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후속 조치를 보기 전에 적절한 견고한 백스윙을 얻는 것을 전문으로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스윙의 끝에서 무엇을 보여야 하는지, 과도한 지방이 있어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발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다는 훌륭한 개념이다.

이 선물들은 아버지 날, 그의 생일, 크리스마스 날에 그것을 주든 간에 확실히 그를 특별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하지만 아빠에게 주는 특별한 것을 위해 자주 쓰고 싶지 않다는 것을 마음속에 간직하라. 단지 그것의 비용이 비싸다고 해서 그것이 확장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고 해서, 올해 아빠에게 주는 종류의 선물로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주는 것은 아니다. 그립 아래의 리스트를 찾아라.누구나 골프 클럽을 열 수 있다.

항상 적절한 방법은 아니다. 왼쪽이나 오른쪽 중 어느 쪽이든 당신의 강한 손(리드 핸드)을 사용하여 엄지손가락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골프 클럽을 움켜잡는다. 그 후에, 당신은 그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그 아래에 손을 놓아야 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손을 부드럽게 견고하게 유지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골프 클럽의 움직임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바든 그립, 연동 그립, 그리고 10개의 손가락은 몇 가지 종류의 그립에서 단지 3개밖에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적절한 그립은 친숙할 수 있고 힘의 양으로 보일 수 있다.

이러한 그립은 프로 골퍼들이 사용할 수 있다.

볼 위치 – 드라이버와 함께 볼을 정렬할 때 볼은 앞쪽 부츠의 계단 안쪽에 있어야 합니다. 볼을 너무 멀리 또는 앞으로 배치할 때, 클럽 페이스는 골프 공을 정면으로 치지 않으며 이것은 볼의 비행에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성을 위한 골프 선물은 골프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여름이나 겨울 내내 나가야 하는 수많은 고된 골퍼들이 있는 동안, 많은 사람들은 겨울이 오면 뒷자리에 앉고, 그들이 좋아하는 오락 내에서 그들이 집을 감상하는 것을 발견한 다양한 관련성을 환영한다.

나무, 플라스틱, 브러시, 제로 마찰 등 다양한 종류의 골프티가 있다.

가장 비싸고 가장 전통적인 타입은 나무 골프티일 수 있다.

이것은 건강한 골퍼가 1인치에서 4인치 사이의 길이를 결정할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이다. 그것은 그들이 신인 및 프로 골프 선수 모두에게 합리적인 선택임을 보장한다.

마찰을 줄이기 위한 가장 현명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지만, 일단 더 많은 경험이 생기면 항상 더 비싼 골프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실수로, 많은 새로운 골퍼들은 플라스틱 티가 가장 훌륭하다고 상상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