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심이 눈의 피로를 유발하기 때문에, 항상 앉아서 빛이 왼쪽 어깨 위로 와서 인쇄된 이야기에 직접 쓰러지도록 하라.

눈부심이 눈의 피로를 유발하기 때문에, 항상 앉아서 빛이 왼쪽 어깨 위로 와서 인쇄된 이야기에 직접 떨어지도록 하라. 결코 빛을 마주하지 말라.

렌즈는 관심의 앞쪽에 위치하고 있고, 그 일은 실제로 망막에 눈을 돌리게 하는 햇빛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당뇨병 환자는 안과 검사 중에 안과 의사에게 백내장을 검사하도록 요청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는 훨씬 더 이른 나이 안에 백내장을 받기 쉽다. 백내장은 눈의 렌즈에 형성되어 모든 것을 진흙탕으로 보이게 하는 맑은 구름이 될 수 있다.

백내장 수술 후 모든 기간 동안 눈에 머물러 있는 렌즈처럼 렌즈를 꺼내 렌즈에 크게 넣어 이를 교정할 수 있다.

이 연습을 하세요 : 똑바로 앉아서 손바닥이 따뜻해질 때까지 문지르십시오. 다음, 눈을 가볍게 감싸고 긴장을 풀고, 다시 운동하십시오. 눈이 긴장되는 순간 다시 운동하십시오.이 눈 관리 운동은 피곤한 눈에 대한 걱정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편, 정상적인 활동을 중단하라. 그들은 당신의 눈을 먼지, 연기, 땀 그리고 다른 물질에 노출시킨다. 눈의 감염 위험을 더하기 위해 준비한다.

게다가, 화장품은 또한 눈의 상태가 안정적으로 잘 될 때까지 눈을 사용하지 말아야 할지도 모른다. 만약 개인이 충분히 조심하고 수영을 염두에 둘 수 있다면, 샤워는 처음 14일 이내에 허용된다.

눈 감염과 관련된 어떤 치료도 피하지 마십시오.이 문제를 통제 불능으로 돌리기 전에 즉시 치료하기 위해 이해해야 한다.

유리체는 눈의 뒷부분을 채우는 젤리 같은 물질이다. 당뇨병 망막 문제가 악화되면 눈의 유리체로 피가 새어나가기 때문에 당신은 부유체를 볼 것이다. 왜냐하면 그 피가 망막에 도달하는 빛을 부어오르고 약한 혈관에서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훨씬 적은 흉터 조직이 망막을 뒷부분으로 끌어당길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눈, 망막 치료, 그리고 번쩍이는 불빛이나 얼룩을 띄우는 것. 그럴 수도 있다.

분리된 망막이 실명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즉시 전문가를 찾아야 한다.

만약 안경이 필요하다면, 더 나빠지기 전에 당신의 모든 것이 더 나빠질 때, 만약 한두 잔만 가지고 이 사람들을 실용적으로 하지 않는다면, 초점은 원래보다 더 큰 불상사를 겪게 될 것이다. 눈이 변질될 수 있고, 머리가 맑아지려고 계속 긴장하면 더 나빠질 수 있다.

네!또한 당신의 눈을 위한 운동 유형도 있다.

당신의 시력을 운동하면 충분한 산소를 공급할 수 있고, 그들이 훨씬 더 미세하게 기능할 수 있다.

나는 심지어 이 운동들이 내 눈을 감기 위해 일과 연결하는 시간을 30분 동안 쉬게 하고, 나는 내 눈을 밖으로 이동시킨다. 나는 내 눈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그리고 흐릿한 시력을 멈추기 위해 Id가 하는 또 다른 운동은 팔 길이로 연필을 운반하는 것이다. 그리고 천천히 내 쪽으로 의존하는 것이다. 코 부위 환자가 어떻게 근시안 상태인지/또는 원시(멀리서 볼 수 있지만 가까이서 볼 수 없는 경우)를 결정하기 위해 연필에 계속 눈을 집중해야 한다.

그러면 교정 렌즈가 처방된다. 불행히도 이 렌즈가 처방되는 방법은 정확한 과학이 아니다. 내 주치의는 환자 드림렌즈 눈 위에 다양한 렌즈를 놓고 환자에게 더 좋아 보이는 것을 물어본다.한 번 또는 1. 많은 경우 두 렌즈 사이의 주요 렌즈는 다음과 같다. 환자가 실제로 말할 수 없는 방법 대부분의 경우 이 방법이 충분히 작동하지만 처방전이 설정된 후에 안경 자체를 만드는 것은 실제 시력 검사가 언제 완료될 수 있는지와 영향을 받은 사람이 당사자를 받을 때까지 얼마나 오래 필요한지를 결정하는 데 달려 있다.

독서를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책을 자주 읽거나 관련 활동(크로스워드, 스도쿠 등)을 자주 읽거나 눈 피로를 유발하는 것은 보통 눈의 피로를 유발한다.

눈의 피로를 감수하라. 모든 시간을 허비하라. 눈은 다른 것에 집중하라.

첫 번째 원칙은 어떤 물체를 아주 오랫동안 응시하거나 먼 물체를 알아내려고 노력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눈을 깜빡이는 것은 생물학적 과정이며, 눈을 깜빡이는 경험을 결코 억제하지 않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십대들이 태양의 극도의 폭력 복사로 인해 더 높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은 확립된 뉴스일 수 있다.

어린이와 십대들의 학생은 성인들에 비해 더 크다. 따라서, 그들의 빛에 대한 경험은 훨씬 더 높다.

중요한 기능이 특정한 눈을 수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들, 특히 십대들, 십대들을 위한 그들의 마음의 안구 관리를 잘 하지 못하는 것은 어떤 질병이 있을 경우 주의를 치료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십대들이 그들의 눈이 필요하다는 것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차를 타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