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으면, 지출을 수입 이하로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수입보다 낮게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완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산을 쓰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 무시할 것 같은 것들이 이달 말에 어떻게 합쳐지고 있는지 깨닫고 나면, 당신은 그렇게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정말로 십여 푼이다. 당신은 한 권의 프로그램을 새로운 책보다 한 사람보다 더 잘 치지 않고는 돌을 굴릴 수 없다. 1997년부터 나는 매년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 인생이 안정되는 동안 진정한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10권만이 젤이었다. 필러 주사에 많은 돈을 쓰는 책 한 권에 10달러.

그것의 가열 – 나는 당신이 그 곡조를 들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이유를 얻을 수 없다. 개인이 당신의 난방비를 없애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약간의 개인 재정을 제공한다.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떨어뜨리고 당신의 가스 부채에 대해 5%를 절약할 수 있다.

즉, 신용등급 카드 빚을 갚고 나면 당신의 삶이 달라지기를 원할 것이다. 신용등급 카드 빚을 갚으면서 보여준 규율에 대해 스스로 걱정하지 마라. 이 변화는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다. 글쎄, 그것은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것은, 어떤 사람들은 끊임없이 빚을 비우고 통제 불능으로 돌아가게 한다.

당신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일단 당신이 기초를 익히면 기억해야 할 돈의 숙달이라는 개념에 많은 것이 있다.

지금 당장 나는 일, 놀이, 그리고 평생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단지 내가 흥미진진한 책을 발견하고 구입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줄에 놓고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자료들을 항상 우선시하고 체크하고 있다.

만약 그 책이 30일 안에 적용된다면, 나는 그것을 내 적극적인 줄에 올려놓을 것이다. 구매 및 읽기

웹을 사용하여 다수의 부채 구제 회사 내의 이름을 얻는 것이 좋다. 바로 가서 전화를 해제하라.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은 무료 상담을 하고 있다.

그곳에서 그들은 당신의 현재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당신의 모든 재정 상황을 어떤 생각으로든 받아들일 것이다. 그 회사는 당신이 프로그램(결제 프로그램일 가능성이 있는 것)의 이상적인 후보일 때를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입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스스로 가입했다고 생각해라!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몇몇은 의도하지 않은(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소위 금융 기획자) 소비자에게 개인 금융 관리의 과정을 먼저 하도록 하자; 한 달에 모든 꾸준한 수입의 목록을 얻으라. 꾸준한 수입은 4주마다 반드시 얻을 수 있는 소득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월급도 월별로 포함할 수 있다.

투자수익률

개인별 예산이 개인별 가격과 소득을 파악하는 데 유용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도구라는 점을 명확히 하는 것이다

비용에 대해서는 동일한 과제가 다른 영역에서 어떤 행동을 하는지 평균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으로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가 되는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3개월로 나누어 연간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에 도달하십시오.

한 사람이 전체 연도에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울 것이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잠재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은 당신이 종종 한 달 예산을 만들고 4주마다 12번씩을 만드는 것이다. 개인 재정 예산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지 않다. See, 당신은 매달 동등한 금액의 돈을 지불할 가능성이 있다.

1월에 가족 생일을 맞이하지 않을 수도 있고, 3월에는 더 비싸질 수도 있다.

그리고 당신은 변할 것이다. 에어컨 사용, 전기 요금은 나머지 연도보다 여름이 더 높을 수 있다.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당신의 이름이 필요하든, 아니면 그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의 예산은 정확해야 한다.

당신은 합리적으로 일할 수 있다.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소비 중심적인 문화 속에서 살고 있다.

사회는 우리가 알고 있는 물건을 끊임없이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고, 우리는 단지 전형적인 사회에 꼭 적응하도록 만든다. 우리는 소외감을 느끼고 싶지 않다. 우리는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물건을 사기 위해 돈을 쓰기 위해, 그리고 우리의 느낌을 사는 것은 기분이 좋다. 그래서, 어떻게 되는가?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건에 적합하고, 개인적인 재정적인 노력에 몰두한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상황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소매업의 이 모든 세계는 그 과정을 시작할 때부터 그랬던 것에 비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금융 회사들과 대화할 수 있는 더 큰 위치에 있을 것이다.

출산과 같은 보트 적재 이벤트가 필요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일정을 잡으십시오. 결혼식도 놀라운 상황이 아닙니다. 항상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그렇듯이 다가오는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