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할인은 얼마죠? 이미 인테리어 사업에서 아웃소스를 하셨을 겁니다.

그럼, 할인은 얼마인가요?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여기에는 자체 도서 보관을 조사하는 것이 포함되십니까? 쇼핑객들을 위한 양탄자를 깔아 놓는가? 선반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하청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지금 해야 하거나 할 수 없는 것들을 사용하면서 이미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은 왜 당신의 버즈 마케팅을 이용하지 않는가? 특히 그것이 새로운 인터넷 사업을 제공할 것인가?!

당신은 친구에게 전달되어, 누구나 아는 짧은 기사를 만들 당신의 사업에 관한 단편들을 게시한다.

(웹로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만) 당신은 왜 밤을 깨달아야 하는지,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시간을 위해 아무것도 보여주지 못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 당신은 목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에 대해 고통을 썼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비록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시장에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확실히 하기 위한 패션이 있고, 게다가 커미션 교차 방법은 항상 사람들과 상호작용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그들에게 질문을 하고 나서 쉽게 그들에게 대답한다면, 그리고 그들과 대화하기 시작할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많은 모니터링 도구들이 있다.

호이다. 오트슈트

광고와 마케팅 사이트에서, 진실함을 명심해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팔지 않고 사람들을 알 수 있기를 원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회사를 알고 싶어한다.

소셜 미디어는 친구를 사귀는 데 필수적인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게 하고,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않도록 노력하며, 그들 둘 다 그것을 싫어한다!나도 이해해!

소셜 미디어에 대한 꽤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저축을 소비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나는 당신이 다른 어떤 sns 마케팅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해야 할 투자는 보통 제때에 있고 또한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이메일 마케팅 http://sns-pro.net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가장 많이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정말로 어떤 수단을 통해 나올 수 있는 편리한 방법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많은 다른 사람들을 스팸메일로 보내는 동안 그것은 단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지 않는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서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친구들과 모든 형태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라. 웹사이트나 심지어 인터넷 시장에서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라. 웹2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다른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붙이고 싶다면 항상 자신의 것으로 무언가를 시도하여 잠재 고객을 얻기 위해 당신의 인간성을 묘사해야 한다.

당신은 페이지에서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영역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은 소셜 사이트를 모두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면 된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자 한다.

회사 브랜드는 모든 사이트를 온라인 소비자와 연결하여 온라인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 묶어야 한다.

훌륭한 지원 모든 소셜 마케팅 계획, 전략, 기술들은 정확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약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완전히 잘못되고 매우 어려운 일이 일어난다. 멋진 마케팅 대행사는 당신이 문제를 발견하면 빠르게 지원하고 또한 당신의 도움을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전화할 때, 실제 인간은 로봇에 대해 미리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간단한 문제가 발생하면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바라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는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항상 만들어라. 이 사람들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인지 알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를 보기 위해 독자들이 계속 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새로운 사용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을 잊지 말라는 추가 출판물을 구독할 때 진실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여러분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한 의사소통을 하게 되는 겁니다. 축하합니다, 여러분도 한 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