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24 종착역 1차 분류원은 그 흔적을 놓쳤다. 내 손 위로 6인치나 되는 정맥을 태우는 것. 5개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보이는 표지판에 붉고 고통스럽다. 8개월 후 그것은 사라졌고, 그 외에도 정맥을 만들었다.

47 예상치 못한 일!가게에서 나를 멈추게 하고, 머리를 잡아당기고, 카지노의 보안요원에게 다시 돌아가 나를 대화에 끌어들이겠다고 약속하면서, 나를 대중 체포에서 반다나를 입는 것에 대해 조금도 자의식이 없게 만들었다. 그들은 나의 긴 행사에 놀라운 양의 열을 더했다!

암이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한 하나의 방법, 그리고 그것이 나타난 이유를 골라 그 정당성을 제거하는 방법이 있다.

우리가 스스로 자해하거나 타박상을 입었을 때, 몸이 그것을 고치거나 감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자기 치유 신체와 문제를 가지고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 사실 우리 모두가 면역체계를 가지고 있고 수집한 것이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바로잡아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을 얻는 것이다.

저는 대체의학을 재평가했고, 사람들이 여러분의 건강관리 경로에 바로 올라서라고 부르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캘리포니아의 나투로패스 의사에게 가서 허브와 비타민을 포함하도록 식단을 급격히 바꾸었습니다. 과일, 야채, 견과류, 곡물, 소금물 생선 종과 함께요.이 식단은 존재를 바꾸었습니다. 암에 걸렸을 때, 여러분의 몸은 필요한 영양분을 고갈시켰을 때, 여러분은 영양과 호르몬을 투여해야 합니다 더 많은 것이 있으면 반드시 너를 낫게 할 것이다

하지만 암 치료는 간단하지 않다. 암 치료는 결정이 신속하고 진지하게 내려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만큼 신비롭지 않다.

어머니나 여동생이 가슴에 빅C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나면, 당신의 위험은 장애를 옹호하는 가족이 없는 다른 어떤 여성보다 크다. 당신의 어머니가 유방암에 걸렸을 때, 당신의 위험은 일반 대중에 비해 두 배나 세 배 정도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위험의 증가일 뿐, 당신이 너무 자주 병에 걸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버니 시겔 전문가 시겔 박사로부터 사랑, 의학, 기적이라는 제목의 책을 받았다. 시겔 박사는 몸이 단순히 치유할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이것이 내 여정이 시작된 곳이다.

라돈? 라돈이 이걸로 뭘 하는 거지? 라돈은 비흡연자들 사이에서 폐암의 주요 원인이다. 우리가 의식하지 않고 우리의 집을 도취시킨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감각 능력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알아채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자금이나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진단에 도움이 될 당신의 유방조영술과 같은 어떤 검사도 없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이런 형태의 암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은 Le 박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몇 가지 단서가 없기 때문이다. 미니애폴리스의 경우, 가정 3곳 중 1곳이 실내 라돈 수치의 높은 위험도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었다.일반적으로, 건전한 식이요법은 암의 위험을 크게 감소시킬 수도 있고 아주 적게 줄일 수도 있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것은 건강한 영양이 여러분을 위해 많은 다른 이점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일반적인 건강과 심장과 위장 건강이 포함된다. 독특한 암을 예방하는데 어떤 종류의 식이요법 지원을 요청할 가치가 있다.

위험도를 높일 수 있는 다른 요인에 속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 혈액 애정과 관련이 있다.

많은 혈족들이 건강상의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때 확률이 높아진다. 40세 미만의 젊은 친척은 실제 빅 C 진단을 받았을 때, 당신의 친척은 가슴 안에 암이 있거나 가족 내에서 유방암과 난소암이 발병할 가능성이 높다. A 남성 친척은 또한 그러한 암이 있다고 알려 주었다.

암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 먼저 치유라는 단어를 논의하라 모든 생활장비는 자기 치유 능력이 있고 모든 치유는 자기 치유 능력이며, 우리는 대개 도움을 받고 자기 치유 시스템을 도울 것이다. 반면에 치유를 수행하는 세포는 오직 우리 세포만이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치유할 때 우리는 스스로 치유하고 있다.

자기 치유는 실제로 지속적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자기 치유 시스템을 늦추거나 예방하는 것을 제거함으로써 엄청난 도움을 준다. 올바른 방법

암세포는 종양, 1차 부위를 끊고 실제 림프계를 이동하거나 보유할 때 암세포가 림프절에 들어가 실제로 암이 자라기 전에 파괴될 수 있다.
병원동행
보통 암세포는 암 1차 부위 근처에 있는 림프절을 변화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갑상선암은 갑상선 근처의 목에 있는 림프절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65 화학 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현실은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힘든 시간 집중과 과제에 머무르는 것(다중 과제 = 순간 불안)으로 내가 항상 알고 있던 사람들의 이름을 잊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