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당신과 당신이 선택한 회사 간의 장기 계약이다.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회사와 장기 계약이다. 당신은 회사에 주기적인 금액을 지속적으로 지출하기로 동의한다.

차례로, 회사는 당신의 법적 상속인이나 당신의 지명자에게 미리 결정된 금액을 지불하기로 동의한다.

단지 미리 결정된 기간 내에 당신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날 때마다.

브로커를 찾으려고 할 때 올바른 질문을 잘 한다면, 실제로 어떤 에이전트가 특정한 상황과 요구조건에 맞는지 자연스럽게 알 수 있다.

당신이 구축하는 친밀감은 중요하지만 결국 고려되는 다른 요소들이 있다.

여기 몇 가지 질문 예가 분명히 묻고 싶을 것이다.

생명 보장 — 정말로 유일한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삶을 최대한 살아가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버킷 리스트를 보지 못했지만 당신은 그것을 관점으로 제시해야 한다.

당신의 삶을 최대한 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것은 확실히 생명 보장이 무엇에 관한 것이 아닌가? 당신은 죽어가고 있을 필요가 없다 버킷 리스트를 만들어라. 당신은 지금 당장 당신의 삶을 시작해서 하고 싶은 일들의 목록을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삶이 떠오르거나, 당신의 삶을 일어날 수 있다.

차이는 중요하다.

이 법에 따르면 집단 규모가 최대화될수록 손실에 대한 예측 능력이 증가한다.

이 법에 따르면 당신은 이 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조금 더 많은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 직장유암종 로 큰 친구고 오직 한 사람일 것이다. 당신은 가족 전체가 당신에게 달려있다고 느끼는가? 그것은 확실히 사실이다. 너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너와 관련이 있다.

너에게 문제가 있다고 가정해 보자. 꽤 구체적인 가족 전체가 방해받을 것이다. 그러므로 너는 보험 적용에 대한 결정을 받는다. 그것은 이 가족이 손실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한계가 될 것이다.

이제 당신이 어떤 보험에 필요한지,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그리고 단지 얼마나 많은 생명보험을 가지고 있는지 잘 알려져 있다.

그것은 현재 임기 내의 용어의 변종을 결정하기 위해 몇 가지 흥미로운 방법들이 있다.

이것은 약간의 독서를 필요로 한다.

필요하다면, 공인된 생명보험 종사자를 만나라. 또한 기업들이 그들의 생명보험 계획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다른 기수들에 대해 읽고 상담하라. 그들은 당신의 정책에 가치를 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중하게 선택한다면, 만약 당신이 신발 정책을 가지고 있다면, 이 변종들 중 몇 개는 새로운 것이고, 당신이 생명 건강 보험을 가입했을 때 존재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보험생명에 관한 질문의 답은 로켓과학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좋은 연구, 신중한 생각, 그리고 아주 좋은 결정을 사용할 수 있을 뿐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주위에 수많은 선택과 정책을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당신은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압도적으로 변할 수 있다.

당신이 간과하고 싶지 않은 보험과 관련된 보험과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싶지 않은 이 분야는 장애와 생명보험 패키지에 대해 말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보험사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단지 당신이 이전 보험사와 당신이 인용하고 있는 새로운 보험사와 비교하고 싶은 것을 알아차리고 싶을 뿐이다. 당신이 무엇을 두려워하지 않는지 알고 있다.

이 편지를 통해 무료 견적서를 얻을 필요가 있는 것으로 확인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사생활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에 대한 지침이 있고 대부분의 대리인은 이 법적 요건을 받아들이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경험상 심장마비나 교통사고를 당했을 수도 있는 사람들, 중상을 입었을 수도 있는 사람들. 어떤 경우에는, 그들은 항공 구급차를 타고 당신을 위해 그들의 거주지로 날아갈 필요가 있었다. 비용은 수십만 달러의 보수적인 추정치로 말해두자. 그것은 좋은 평균 주택 비용이다.

우리가 현명하게 조사할 수 있는 것은 분석가들이 우리가 더 많이 구하는데 도움을 주는 측면이다. 우리가 이 생명보험 견적서를 얻으면서, 우리는 대부분의 보험 생명 기관들이 우리에게 돈을 빼앗기고 모든 보험 기관들이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에 비해 아마도 더 많은 것을 얻고 있다는 확신을 얻을 것이다. 이제, 이 모든 회사들의 수를 이용하여, 행동은 생명보험 견적을 비교하기 위한 특징들을 선택했다. 우리의 필요에 맞는 재정적인 능력

이제 한 사람이 보험 보험사에 그런 질문을 하면, 그녀는 혼란스러워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물론 한 번에 두 개의 반대되는 혼란스러운 정책을 파는 데서 비롯된다.

보험회사가 어떤 정보를 요구하면, 가능한 한 빨리 그 정보를 제공하라. 이것은 나중에 예상치 못한 문제를 없앨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보험회사가 사람이 불합리하다고 느끼는 어떤 일을 한다면,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