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마침내 저금리 신용카드를 신청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점수와 지불 내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저금리 신용카드를 신청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점수와 결제 내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FICO 점수는 지불에 관한 한 신용 점수가 나쁜지 좋은지를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지불에 관한 한 시간 엄수했다면, 당신의 점수가 600점 미만인 높은 FICO 점수는 형편없다고 여겨질 것이다.

신용 점수를 다시 만들고, 파산 후에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신용이 신용카드현금화 변기에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하는가? 최근 나에게 신청서 사본을 보낸 사람들에 따르면 신용 점수가 낮거나 최근 파산한 사람들은 너무 좋아 보이는 사전 승인된 신용 제안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한다

30/30 규칙 잊지 마십시오. 미불 채무는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해서는 안 된다. 그 이상을 하면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조공 카드는 매년 수수료를 부과하고, 당신은 신용으로 연장되는 특권에 대해 은행에 지불한다.

요금을 살펴보고 수수료가 당신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지 평가하라.

이런 식으로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등급을 쌓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구석에 두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조합과 함께 있는 경우.

우수한 고객서비스 시장에서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서비스도 선불요금카드를 선택할 때 살펴볼 필요가 있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최고의 카드사나 발행자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헌신이 뛰어난 사람, 즉 전화 지원과 지원을 24시간 무료로 제공하는 사람이다.

연방거래위원회는 신용카드가 신용불량자를 어떻게 개선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기억해야 할 핵심은 장시간 계좌를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 지불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내역의 길이보다 지불 내역에 더 많은 무게가 주어진다.

모든 잔액을 제때에 그리고 매달 전액으로 지불하라. 지불을 지연시키고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하는 점을 강조하라. 이렇게 하면 이자 수수료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카드 제안에 관한 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들이 있다.

이것은 이러한 특정 유형의 플라스틱 조건이 당신의 필요에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재정 능력에도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이다.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보아야 한다.

당신의 업무 라인의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추가 구매를 포기할 용의가 있는가?

신용카드는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훈육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그것을 무료 돈으로 본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통 그들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 이유다.

온라인에서 요금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인데, (즉,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에서 플라스틱 돈을 받고 싶은 카드 공급자의 웹사이트에 로그온하면 된다. 그들은 보통 어떤 발행 회사를 선택할지 선택한 후, 당신은 그 회사 웹사이트에 가서 선불 요금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문간으로 바로 배달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옵션이 있는가?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화폐 거래 시스템을 형성한다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의 부분으로부터 지불의 보증을 의미하는 카드에 대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신용카드를 발행하는 기관은 신용 풀을 사용자에게 선불하며, 그 기관은 소지자가 상품을 사용하기 위해 돈을 선불하거나 지불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의 신용발급자를 설립하거나 구축하는 것은 오늘날 세 개의 주요 신용기관인 Experian, Equifax, TransUnion에 신용활동을 보고하여 신용을 확립하거나 신용불량자를 재건하는 데 확실히 사용될 수 있다.

또한 매주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에 대한 제의를 우편으로 받을 수도 있다.

그렇다, 많은 회사들이 이 카드들을 제공하지만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회사들은 처음 몇 달 동안만 0의 이자를 적용하는 제로 이자 카드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카드를 찾고 싶다면, 당신은 신뢰할 수 있는 신용카드 회사를 찾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