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빌 게이츠가 인용한 말이 있다; 비즈니스와 정보 기술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빌게이츠의 말을 인용했다; 비즈니스와 정보 기술은 불가분의 관계가 되어가고 있다.

나는 다른 하나를 논의하지 않고서는 아무도 의미있게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다르게 말하면, 당신은 정보뿐만 아니라 기술을 통합하지 않고 효과적인 시장 다단계 마케팅을 할 수 없다.빌게이츠는 기업가로서 미래와 동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모든 것이 인터넷에서 진행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MLM 벤처기업을 이번 세기에 웹에 광고해야 한다.

훌륭한 지원 및 교육 훈련 매우 중요함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비즈니스 성장을 시작하고 싶지 않음 교육을 통해 필요에 따 쿠이스 라 질문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데 필요한 장애물을 얻을 수 있음모든 노동자들처럼 나는 내 상사를 싫어하고 두려워했다. 그는 내 상사가 되었을 때, 그는 내 문제에 대해 전혀 신경쓰지 않았다. 그는 내 임금과 시민적인 한마디를 내게 빚지지 않았다. 그가 원하는 것은 결국 내가 일을 하고 제때에 오는 것뿐이었다.그는 그 사업을 계속하기 위해 걱정해야 했다.버스에 남은 긴장감은 당신을 엉뚱한 곳으로 데려다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있어야 할 곳에 갈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떠나는 것은 최악의 경우, 버스에 머무르는 것은 당신을 알려진 목적지로 데려다 줄 것이고 당신은 그곳에서 그곳으로 갈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다.

이들 중 많은 회사는 매 판매당 약 50%의 수수료를 제공하는 반면, 다른 회사들은 당신이 구매요건이 없고 그것을 원할 때 당신의 주문을 허락하는 반면, 어떤 회사들은 당신이 매달 최소의 금액을 구매하도록 요구한다.

당신이 편한 회사를 찾아보고 나서 회사의 물건들을 살펴라.대부분의 콩초 사업기회 사업은 다단계 마케팅을 하는 회사들이다. 비록 이것은 당신이 콩초를 파는 돈을 버는 것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대로 이 사업은 당신이 일할 수 있다.

좋아, 그것은 무엇을 달성할 것인가? 그리고 MLM 마케팅 시스템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