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슨 뜻일까? 그것은 돈이 좋거나 나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슨 뜻일까? 그것은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고 돈만으로 고통받는 돈에 선하지도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돈으로 인한 돈은 어떤 문제나 질문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다. 오해 현금의 대다수는 거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다.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을 깨닫는 동안, 당신은 그것이 단지 도구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불, 망치, 톱,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같은 것이다.

개인 재정을 담당하는 사람은 은행의 어떤 것이냐에 관한 것이 아니다.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당신의 지식과 경험에 근거하여 새로운 소득과 부를 생산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기술로 귀결된다.

마지막으로, 한 사람이 당신의 돈에 대해 정말 큰소리치는 회사들과 거래를 하는 것에 의한 페깅 기술을 이용하라. 그리고 흥정은 깨끗하다. 에피타이저는 어디서 무료인가요? 반쪽짜리 영화 쇼는 몇 시인가요? 특정 날에 꽃을 더 싸게 사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튀기다

장기투자를 하는 중개인은 수수료가 높은 투자기회를 피하고, 서비스 제공자를 이용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다.

총수익은 서비스로 인해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좌 관리 수수료를 쌓는 중개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개인 금융의 한 부분은 은퇴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은 황금기를 계획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당시 더 이상 그린백의 원천을 절약하지 못하기 때문에, 재정적으로 그것에 대비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분수에 맞게 사는 생각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항상 당신이 모든 빚을 회피하지 않는 개인 금융과 관련된 방법을 진정으로 이해해서는 안 되며, 이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중단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크레오소트가 옷걸이, 카푸치노를 만들거나 다시는 맛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재정과 회비와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부채는 민간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한 방법으로, 소득이 도달하는 것이 저축으로 갈 수 있도록 부채가 제거되어야 한다.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갚음으로써 작은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그 카드를 갚은 후, 그 돈을 당신의 다음 가장 작은 잔액으로 신용카드에 적용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 받는다면, 이 자금을 지출하는 대신에 부채에 적용하라. 효과는 부채를 매우 빨리 상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빚이 없어지는 것 처럼, 그것은 보람 있고 동기부여가 된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지불해야 하는지 알아내야 하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왜냐하면 주자들이 현재 경기 침체에 처해 있고 그들이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명료하게 생각해보라. 개인 재정 계획을 쓸 때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저렴한 것이다. 당신이 계획하지 않은 예산이 없다면 당신의 재정 계획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당신의 예산이 정확하게 할당되어야 한다.

돈을 쓰는 것, 과소평가하는 것. 예산 편성에 접근하는 궁극적인 방법은 당신이 파생된 것보다 적게 쓰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가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신용카드와 결제 카드를 듣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할 만큼 충분히 줄일 수 없다면,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플랫 기반 사업을 시작하면서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궁금해하기 시작하라.

하루 상품 무료 샘플을 포함한 웹사이트가 많다. K-Mart나 Petsmart와 같은 거대한 상점들은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품목들은 피부 보습제와 샴푸에서부터 냉동 식품이나 욕실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또 다른 옵션은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새로운 품목에 대한 무료 샘플을 찾는 것이다. 어떤 것을 안내하고,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구글에 무료 샘플을 입력하는 것이다. 여기 여기 시작이다. 개인금융기본의 숙달

이 문제들은 이 특정한 분야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스럽게 될 수 있다.

당신은 우리가 은행과 함께 갈 때마다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우리들 중 몇 명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할 질문을 절대 하지 않는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목숨이 지폐에 의해 빼앗기고 있어!주목하세요, 당신의 개인 재정 문제가 당신의 건강을 해치고 있습니다!그것들은 당신의 정신 건강과 신체적 건강 둘 다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망연자실한가?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정서적 안녕을 이용하여 서로 얽혀 있고, 심지어 임상 우울증과 번거로움을 일으키는 시간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M에 관한 한, 당신의 정상적인 서비스 위나 그 이상의 예상치 못한 재정 지출에 대비하여 비트코인 선물거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긴급한 관리 저축 계좌를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