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후, 신용 수준이 향상될 수 있어야 한다

몇 달 후, 신용 수준 향상을 볼 수 있어야 한다.

6개월 동안 보안 신용카드를 사용한 후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만약 당신의 신용 점수가 정말 낮다면 당신은 12개월 이상 선불/담보 신용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것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수리하는 데 노력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것이다.

신용카드가 너무 많은 것은 나쁜 일이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러 가지 마라. 다양한 신용 이력을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중 몇 가지를 일반 규칙으로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5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카드 소유 및 사용 총 비용 계산 – 각 신용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요금이 포함되며, 카드 구입 시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총 비용을 계산하여 사용 비용이 더 효과적인지 확인해야 할 때 연간 수수료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일 뿐이다.

신용 평판을 다시 쌓는 데 있어서 이 옵션은 훌륭하다. 지불에 기득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저축이 고갈되는 것을 보지 못할 뿐만 아니라, 다른 신용카드 옵션처럼 신용등급이 악화될 가능성이 최소한이다. 그들은 연간 수수료와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

어떤 구매에서든 1%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고, 가스나 식료품을 구입할 경우 2%의 옵션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돈의 양에 제한이 없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저축하고 몇 달치 기름을 사용하거나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으로 보내는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수표의 형태로 돌아올 수 있다.

원할 때마다 저축할 수 있는 모든 것

만약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또 다른 가능성은 카드를 자르는 것이다. 파쇄기나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다시 조립할 수 없도록 확실히 잘라라.

선불 직불카드의 신용발급자를 설립하거나 구축하는 것은 오늘날 세 개의 주요 신용기관에 신용활동을 보고한다.

즉, Experian, Equifax, TransUnion은 그들이 지출하는 돈이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잊는 것 같다. 그것은 신용카드 제공자의 것이고 그것은 비싼 가격(고금리)에 해당한다.

당신은 직불카드를 받기 위해 추가 장비인 PIN 패드가 필요할 것이다. 수수료가 합산될 수 있는 반면, 일부 회사들은 무료 장비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수수료의 타격을 줄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카드는 기름값이 너무 급격히 올랐기 때문에 훨씬 더 인기를 끌게 되었다. 당신은 더 널리 이용 가능한 현금 환불 카드 중 일부를 받으면 공과금, 전화 결제, 케이블과 가스 요금, 식료품,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로 최대 5%의 현금을 다시 벌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이 카드로 다른 종류의 신용카드로는 얻을 수 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신용 점수가 향상되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소액결제 현금화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다.

이상적인 상황은 두 개의 신용카드를 갖는 것이다. 한 장의 카드를 활성화하지만 결코 사용하지 않는다. 신용 보고서에 활성을 가지고 싶을 뿐이다. 그것을 집에 두고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으려고 노력하라. 두 번째 카드는 가스도 사지 않고, 가스도 사지 않고, 사탕이나 점심 간식 같은 아주 작은 일에만 사용한다.

먼저 살펴보아야 할 것은 신용카드의 점수가 실제로 과반수를 차지하기 때문에 가장 오래된 신용카드를 얼마나 오랫동안 보유했는가 하는 것이다. 대신 당신은 높은 잔액이 있는 새로운 카드를 찾고 있거나 APR이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잔액을 이전하여, 그 잔액을 조정하여 카드가 전체 신용카드의 30%를 넘지 않도록 하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일단 45%에 도달하면 당신의 신용카드 점수가 차지하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히트

카드를 사용하려면 카드가 중요하고, 카드를 설정하는 목적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사용해야 하는 카드는 신용카드만 필요에 우선해야 하며, 일부 비상 거래에 대해서는 현금 크레딧으로 사치품과 같은 기타 비용만 지불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두 번째 또는 선택 카드를 사용하여 이러한 거래를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