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 : – 준비로 얻은 놀라운 성공

기획: – 준비로 얻은 훌륭한 성공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은 다음 달과 함께 다음 주에 계획을 세워야 하는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당신은 제휴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건설하고 싶은지 그리고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해 의도해야 한다.

많은 아이디어와 기술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을 반드시 해서는 안 되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일, 어떤 경우에는 해서는 안 되는 일, 어떤 경우에는 정말로 어떤 사람이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추측한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마케팅하라. 다양한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결국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좋은 방법은,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여러분에게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아야 할 것을 보여줄 것이고, 여러분은 바가지 씌우는 것을 더 잘 막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있고 이것이 더 매력적으로 되는 곳이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 비용, 제품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품목을 제공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싸운다.

요컨대 많은 사람들이 간단한 지시를 따르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더 쉽게 탈출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실행하고 읽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귀사는 귀사의 소득을 창출할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귀사의 웹 사이트 백링크 에 표시할 것입니다. 왜? 무료 세부 사항은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많은 돈들이 왜 그들이 빈털터리가 되었는지에 대한 많은 돈들 임은 단지 진실한 것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할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실망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어떤 일을 하든지 간에 성공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휴 마케팅의 묘기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이것이 당신의 회사에 인내력이 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의 광범위한 실패의 길을 줄이고 있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하고,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할 것이다. 한 번에 작은 행동 하나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는 최고로 올라갈 것이다. 또한 어려운 시기에도 속도를 유지하면서 마케팅에 대한 이상적인 사고방식을 갖는 것이 바로 이런 의미이다. 정확히 같은 열정이 금전적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내가 어떻게 돈을 받죠? 그냥 기다리셨잖아요? 제휴 마케팅은 매우 빠른 회사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이를 실행하고 실행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고, 두 가지 결제 접근법을 계속 얻기 위해 두 가지 결제 접근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입니다. 마일당 비용으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상인 광고를 하는 데 소비되고, 클릭당 비용은 그것을 훨씬 더 많이 취하고, 광고 클릭 시 보상해 준다.이 양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있다.

가장 전형적인 종류 오늘날은 조치나 판매당 비용이다.이 방법으로 실제 판매를 완료해야 한다.

수익은 결제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판매가 제자리를 유지할 때 훨씬 더 만족스럽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들은 많은 개인들로 하여금 제시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눈이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를 스트리밍하고 잠재 소비자에게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읽도록 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것을 제공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의 인내는 미덕이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상인에 대한 연구도 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