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면에 엄지손가락 나사를 놓는다.

뒷면에는 엄지 나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나사 드라이버를 가지고 개인용 컴퓨터의 뒷모습에서 엄지 나사를 풀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HP 데스크탑은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나사를 가져옵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가 아닌 가정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과 가정용 사교에 노출되어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외부 세계를 활용하는 연결을 얻을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컴퓨터수리 상당한 정의 경험을 제공하며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로 내장되어 있다.

요즘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를 보고 훌륭한 그림과 멋진 소리를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몇 가지 언급을 하겠습니다.당신의 새로운 디자이너는 USB 어댑터를 착용하고, 컴퓨터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고 있으며, 웹에서 때때로 잘못된 버전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따라서 컴퓨터 시스템과 함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측면을 읽거나 호환성 설명을 먼저 요구하십시오.

하지만, 이 컴퓨터의 두 가지 기능 또한 두 가지 몰락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포함하더라도,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구축되지 않거나,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후크를 구매하거나, 정말로 나가서 무선 어댑터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솔직히 이 컴퓨터의 2번째 다운폴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인해 발생하지만 매우 저렴하다.이 컴퓨터를 사용하다 훌륭한 공간 절약자 중,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니라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그것은 거의 끝나가는 것이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구성 요소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을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노트북 컴퓨터는, 이런 작은 크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과는 대조적으로 데스크톱에서 훨씬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기후를 살고 있다면,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훨씬 덜 가열된다.

매우 기본적인 모델 PC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에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기 위해 데스크탑 컴퓨터를 검색할 때, PC는 더 현대적인 기계에 있다.

따라서 기본 단어 처리를 위해 PC만 필요하면, 인터넷과 함께 이메일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집어 들거나 심지어 오래된 모델을 파는 좋은 온라인 컴퓨터 가게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모니터: 하드 드라이브 외에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 모니터는 개인용 컴퓨터에서 이미지와 물건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평균 크기의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평면 스크린 센서를 얻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전달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사람의 크기에 따라 얼마나 큰 모니터가 당신의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로 갈 것인가.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텔레비전 무게로 많은 대체 영화를 시청하다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 방치된 먼지와 먼지 축적이 CPU의 과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고 압축 공기로 블로우 아웃 실패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히고 먼지로 채워져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 사이의 흙을 찾아야 한다.

또한 몇 가지 언급해야 할 사항, USB 어댑터가 되어야 한다.

컴퓨터 운영 체제, 그리고 사용자가 받은 버전이 때때로 맞춤 제작된 잘못된 버전을 가져오고, OS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측면 또는 요구사항 호환성 설명을 먼저 읽어보십시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 것에 따라, 할 수 있다!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실제로 게임을 설치하거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기억하라.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더 높은 기가바이트 측면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음악과 비디오 클립을 포함하여 그 프로그램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레노버 B320은 고감도 웹캠을 탑재하고 있으며,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캠 친구들이 쇼핑객의 사진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레노버 B320의 직관적 위험을 증가시키는 한 가지는 뉴테크 센추리 멀티터치 스크린 레노버가 B320에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제공했을 것이다. 게다가, 특히 위대한 레노버 엔한 Windows 7 용 Ced Experience 20과 Rapid Boot 기술을 사용하면 Windows 7 PC보다 20초 더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음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그것은 마우스를 함께 키보어를 사용하여 배송한다.